view

톡커들의 선택이나은 인스타 팔로우 한 계정, 삭제안된 광고 모음 2

ㅇㅇ (판) 2021.03.03 21:26 조회70,257
톡톡 엔터톡 엔터톡

청춘소주   청춘소주(@cheongchunsojuofficial)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인스타팔로우중 , 최근게시글댓글닫고 사진내림

------이나은팔로중

사용자첨부이미지
딱좋은데이 2020년 동영상 아직 안내려감------------영상비공개전환

사용자첨부이미지
리콜라 2019년 광고 동영상 아직 안내려감

사용자첨부이미지
피파온라인4 2019년 광고 동영상 아직 안내려감

사용자첨부이미지
skt 0teen 2018년 광고 동영상 아직 안내려감
452
12
태그
이나은,이현주,에이프릴,ㅇㄴㅇ,인스타
신규채널
[수비수서예]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3 23:20
추천
7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춘소주 10시경 팔로우취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3 22:58
추천
7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휴 진짜 저 인성 가지고 어떻게 연예인을 함 그냥 앞으로도 발 붙일 생각 없었으면 좋겠네 역겹다 정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4 03:34
추천
6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페리페라는 한국 계정 말고는 다 안 지웠어 본문에 좀 추가해줄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18 03: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흔적 많이도 남겨놨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17 12: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skt빼고 다 광고내려갔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19:2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훅갔네 너가 남 인생 망쳤듯이 똑같이 돌려받아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11: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쓴인데 계약끝난광고 어떤분이 올려달라 해서 올린거야 불매여부는 그냥 각자가 하고싶은대로 하면될것같아 싸우지마..
답글 0 답글쓰기
나은이거충격 2021.03.04 1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youtu.be/sGRFWlsfR3k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08:38
추천
4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미 끝난 광고를 왜 불매해야함?
답글 5 답글쓰기
2021.03.04 07:5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마워 청춘소주 먹을려고햇는데 안먹어야겟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07:51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지하게 청춘소주 마시는 사람이... 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03:34
추천
6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페리페라는 한국 계정 말고는 다 안 지웠어 본문에 좀 추가해줄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23: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리페라 일본 겨냥 인스타 사진 그대로던데
답글 0 답글쓰기
쉐킷 2021.03.03 23:36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각 브랜드들 진짜 열일해야겠네. 다 삭제했다고 생각했는데 또 나오고 또 나오고 이나은이라 안써져있는것까지 찾아야되니까...겁나 민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23:20
추천
7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춘소주 10시경 팔로우취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22:58
추천
7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휴 진짜 저 인성 가지고 어떻게 연예인을 함 그냥 앞으로도 발 붙일 생각 없었으면 좋겠네 역겹다 정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22:53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넥스케어 저거 개좋은데 나 계속 사도 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21:49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광고 엄청 많이 찍었네.. 현주는 그렇게 만들고.. 참 아이러니하다. 가해자들은 잘사는 세상. 다 돌아온다. 그것만 꼭 알아줬으면.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