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발사진)너네도 이거해봐

글쓴 (판) 2021.03.03 23:28 조회132,295
톡톡 10대 이야기 19
이어지는 판

미방

오늘은 네이트판 네일을 할거야
(아래 발가락 있음)

준비물:매니큐어(빨,흰)/안쓰는 브러쉬

저번에 한 루피가 마른줄 알았는데 안말랐었음
그것도 모르고 내가 내 발을 밟음 저렇게 찌그러짐

아세톤으로 지우는데
루피가 날 떠나기 싫나봐

(사람의 마음에 못을 박고 빼낸 자리에는
못이 박혔던 흉태가 그대로 남아 지워지지 않아)

근데 루피는 지워짐

배경색 칠하겜

흰색으로 글자 배경?을 따주셈

디테일 살려서 완성

서치 뷰티 틴트 마스카라 네일

516
37
태그
신규채널
[프로야구]
8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3 23:29
추천
4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발가락에 페북꺼져 볼펜으로 쓴 게 진짜 광기아니냐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4 00:02
추천
26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편집해도 페북 인스타들이 다 퍼가는 거 아니까 발가락에 퍼가지 말라는 거 ㄹㅇ찐판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3 23:34
추천
25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ㅑㅗ치..? 야오치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1.03.10 07: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싸구려 네일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1.03.05 15: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찍 발가락개짧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01: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얘 일부러 컨셉잡은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0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쓰니ㅜ겁나웃곀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3:3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게 ㄹㅇ 판냄새 나는 글인데ㅋㅋㅋㅋㅋ발냄새도 좀 나는거 같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3: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성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2:35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마나 돼지면 발에도 살이찌냐 두툼한게 ㄹㅇ 족발이네
답글 2 답글쓰기
판녀대표 2021.03.04 22: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구 꼬린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1:3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ㅋㅋㅋㅋㅋㅋㅋ명예판녀다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 발가락에 페 북 꺼 져 써놓고 엄지에 큼지막하게 인스타도 쓴 거 뻘하게 터지네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진짜 개웃기넼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0: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왜이러는지 아는사람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0:3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너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뜻으로 미친거 같음 ㅋㅋㅋㅋㅋ 개웃겨 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0: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넌 진짜...찐판녀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19: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번에 야오치 손민수했다는 애랑 네가 지금까지 내가 본 또라이중 원탑이었음 ㅊㅋㅊ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19:5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진짜 개웃김 친구하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워커홀릭 2021.03.04 19: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러는 거 부모도 알아? 뭔가 좋아할 것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19:3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카 더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19:07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발가락 왜케 짧아?? 나만 긴거였어?!!?!? 여자 키 170 발 240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19: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ㅣ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진짴ㅋㅋㅋㅋ 도라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우지말아주라 진짜 오랜만에 웃었엉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