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역대급 컨셉으로 돌아온 남돌

ㅇㅇ (판) 2021.03.04 00:26 조회105,762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이어지는 판
은 바로 3/15에 컴백하는 ෆ펜타곤ෆ 이야!!!
컨포가 떴는데 로맨틱 / 스포티 / 마일드 3종으로 나와 ㅎㅎ

Sporty Ver.




키노


우석


옌안


여원


신원


홍석


유토


후이

Romantic Ver. 어제 뜬 버전!!





심지어 전곡 멤버들이 참여한 곡으로 컴백해!!! ෆ
믿고 듣는 후이곡 알지!?!
추가로 1 + 1 이라는 곡은 런던 노이즈님한테 받은 곡이야
청량 덕후들이라면 많이들 알거야


⭐️마지막으로 3월 15일 믿고듣는 청량 맛집 펜타곤 Do or Not 많관부⭐️

349
8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70년후] [생각좀해봐]
2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4 00:29
추천
7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컨셉 펜타곤 진짜 잘하니까 많이 기대해줘라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4 00:30
추천
6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펜타곤 ❤️3월15일 Do or Not❤️ 컴백 많관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4 00:34
추천
5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만화 찢고 나온거 아니냐;; 청량타곤은 된다 진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3.04 00:35
추천
24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함께하지 못한 조진호 !추반용! 으로 올리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백설기 2021.03.05 2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토지도 싫기도하고
답글 0 답글쓰기
백설기 2021.03.05 2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심없어서 카톡도안함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백설기 2021.03.05 2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용로호여부랑 결혼사진 편안한표정보단 행복해보인다 표정을 지을것같아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00: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소전까지 열일한 후이! 미모도 열일했다 진짜 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00: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마워. ㅠㅠ 힘이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00: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일드버전도 떴다..! 3월 15일 많관부해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00:0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ㄹㅇ 타팬인데 진짜 엄청 기대중이야....스밍도 돌릴거야 데이지보다 노래가 좋은게 가능한일이라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00:0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일드 버전 티저도 떴어 ㅎㅁ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3:5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내가 살다살다 다른 아이돌한테 꽂힐줄 몰랐는데 딱 분홍머리 사진 보고 약간 꽂힐거같아 진짜 내가 좋아하는 생김새임.. 어째 여태 눈에 안띄었던거니...?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3: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러분 도랏네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3:3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키네틱샌드랑 겉절이 에셈알 매일 들으면서 잠들어요 사랑해요 여원씨 엉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치한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3:2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요즘 여원 asmr만 보고 자잖아.....펜타곤 컴백 너무 기다렸잖아...노래도 맛깔나게 들을거잖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3: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젊은 친구들 글에 죄송하게도 전혀 상관 없는 부탁 하나만 드리고 싶어 댓글 남깁니다. 이 트로트 가수는 학폭 그 이상을 넘어선 일진일진중에서도 통이란 논란을 받고 있는데 인지도가 어르신들 한에 있는지라 청원 수가 너무 모자랍니다..다른 연예인도 학폭 논란 대립되고 있는 중에도 방송 광고 막히고 청원수도 급격히 느는데 이 사람은 인지도가 어린 분들에겐 있지 않아 청원이 너무 저조 합니다 ㅠㅠ 그런틈을 타 그 사람의 팬들은 학폭은 빨리 끓고 빨리 식는 냄비에 비유하며 사그라 든다고 출연 요청 청원. 맞은 놈이 병신이란 소리를 아무렇지도 않게 하며 어릴때 다 그러고 자란다 돈 뜯어낼려고 하는 불순한 의도이다 학폭이 사실이여도 충분히 이해 할 수 있는거 아니냐 부터 유튜브에 댓글만 봐도 어마어마 합니다. 더군다나 지역 홍보대사까지 한다고 합니다. 저는 같은 지역민으로 내 아이들에게 이런 선례를 주고 싶지 않습니다 혹시나 이게 무슨 얘기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에 청원 좀 부탁드리고 청원에 실명 있으니 판에 검색 하시어 글과 댓글까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http://petitions.kbs.co.kr/m/view.html?petition_sno=10210&goto_page=3&search_kind=all&search_word=%EC%A7%84%ED%95%B4%EC%84%B1 청원 부탁드려요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3: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론똔 노이츠! 벌써 심장이 뛴다
답글 0 답글쓰기
2021.03.04 23:1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량하면 펜타곤이지,, 맛깔나게ㅜ살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2:3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참 코노 다닐때 맨날 눈을감아 뭐할까 뽑!!뽀!!! 이러면서 과몰입하던거 아직도 생생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2:02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타팬인데, 얘네 봄눈 노래 진짜 진짜 좋음ㅠㅠ 나 팬 아닌데도 로투킹 봄눈 무대 보고 울음ㅠㅠ 노래도 하나같이 다 좋은데 개인적으로 더 떴으면 좋겠는 그룹이야ㅠㅠ 빛나리 이후로 더 뜰 수 있었는데 내가 다 아쉬움 진짜ㅠㅠ 노래는 좀 들어서 그런지 온도가 올라가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1:48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내 본진 눈치 챌려나? 나는 한평생 이 그룹에 박혀서 사는데 조음전기보다가 옌안 그 분 너무너무 걱정 하면서 봤음 나도 무대 공포증 심해서 혼자 자책하고 몇달간 집 밖에 못 나가고 그래서 이해가 안가진않더라고 ,, 우리 애들이랑도 잘 지내는 것 같아서 보기 좋았어 사실 첨 봤을 땐 예쁘게 생겼다였는데 어깨 넓은 거에 충격 먹고 키 큰거에 충격 먹고 꽤 조용한 성격 같은 거에 개충격먹고 완벽캐라 생각했어 암튼 화이팅 펜타곤도 너네 팬덤도 응원하고있어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1:47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돌에 이렇게 너드청량? 대놓고핑크핑크 이런컨셉 펜타곤밖에없음 대박날거같아 꼭 들어보께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