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야 너넨 새학기 마이쮸 주는거 있잖아

ㅇㅇ (판) 2021.03.04 19:44 조회27,985
톡톡 10대 이야기 19

아까 글 쓴 쓰닌데 너넨 어떻게 생각하냐 추반 ㄱㄱ 궁금해서 마이쮸 말고도 말걸면서 간단한 껌이나 세콤달컴같은거 주는거

ㄱㅊ다 추
ㅂㄹ다 반

168
59
태그
신규채널
[제발좟됏어] [인생고민] [4모내일] [그림그려쥼] [간절함ㄹㅇ] [미궁]
4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5 07:43
추천
8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로라는의견많네ㅜㅠ 나만 괜찮음?? 티나더라도 친해지고싶어하는거니까 좋은데..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4 19:46
추천
62
반대
5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네이트판같은곳에서 새학기 친구사귀는법 정독한 티 ㅈㄴ 남 찐따같다고 ㅠ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5 07:47
추천
5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새학기 친구 사귀는 법 이런 거 보고 온 티 나긴 함 ㄱㅊ음 귀여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7 04: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매우 조흠 호의적으로 나에게 다가와주는데 싫어할 수가없음 나같이 나서지 못하는 애들한테는 ㅈㄴ 고맙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8: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얘기하다 어 너 이거 먹을래? 이건 ㄱ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3: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고파서 뭐라도 주면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0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난 일부로 챙겨가는데ㅋㅋㅋㅋ 이렇게 친해지면 나중에 이 얘기 엄청 자주함 ㅇㅇㅇ이 친해질 때 멍청이처럼 마이쮸 줳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01: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로 이거먹을랭? 이건 좀 그렇고 어느정도 말하다가 조금 정적? 쉬는타이밍 왔을때 마이쮸 먹을래? 이러면 괜찮음 그리고 이건 나만그럴지도 모르는데 내가 이가 안좋아서... 초콜릿이나 카라멜? 약간 찐득거리는거 먹으면 이가 아픔... 가끔보면 나같은 애 있으니깐 참고하라고..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2021.03.06 01: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조음 마이쮸든 뭐든 같은반애랑 친해지면 좋은거아니야? 게다가 미이쮸까지 주는데 땡큐지 맛맀게 옴뇸뇸 하면서 얘기항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0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딩은 ㄱㅊ 고딩이 그러면 고맙긴한데 읭..?스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01: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새콤달콤이 더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페북저리가 2021.03.06 00: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그냥 먹을거주면 좋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2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좋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20: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이건 누가 하느냐의 차이일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19: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조카 귀여운데ㅜㅜㅜ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19:2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상 마이쮸 주는애보고 판하나? 생각 아무도안함 ㄱ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19: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찮은 애면 ㄱ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18: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좋아 맛있자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18: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을 거 주는 사람 = 좋은 사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17: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전에 처음 본 애한테 먹을거 받았는데 기분 좋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17: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클립스 복숭아 맛으로 ㄱㄱ 이걸로 오늘 친구 3명 사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17:36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히 판공식은 아닌게 최소 15년 전부터 국룰이었음ㅋㅋㅋㅋㅋ 인소 네이버지식인 그당시 인기커뮤니티등 많이 나오는 얘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17: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학교만 그런가 처음보는데 마이쮸 주면서 친해지는경우 본적없음 어느정도 말을 트고 주는 건 몰라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