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늦덕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

ㅇㅇ 2021.03.04 22:54 조회733
팬톡 세븐틴
시기가 뭐가 중요하니 마음이 중요하지
물론 데뷔초나 메로나 시절부터 애들 덕질한 캐럿들은
남들이 모르는 유대감 갖고 있을 수 있지만은
나도 데뷔초에 입덕한 사람인데 늦덕들 보면
솔직히 많이 고마움
세븐틴이 신인 때부터 올라온 자리?
늦게 좋아한다고 해서 공감 못하는 거 아니잖아
이렇게 좋은 애들 왜 이제야 좋아했을까? 가끔은
자책하리만큼 후회하는 것도 알아 그러지 않아도 충분해

세븐틴이 이 연차에도 관절 갈아서 빡세게 준비하는 게
자신들을 위하고 기존 캐럿들을 위하는 것도 있지만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 팀을 각인시키고 싶은 야망도
담겨져있다고 생각해 난
너네들은 그 야망과 바람을 알아봐준 귀한 사람들이고
팬싸 가서 얘기한다 상상해봐 저 최근에 입덕했어요 라고
13명 그 누구 하나 빠짐없이 환하게 웃으면서 반겨줄 거라 장담해
그냥 세븐틴의 진가를 알아봐주고 좋아해주는 것만으로도
또 다시 달릴 의지와 힘을 주는 거 아니겠니?

다음 컴백 때 다같이 의기투합해서
최고 기록 세워보자 난 그날만 벼르는 중이야 요즘에ㅋㅋ
77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5 0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진짜 우리 캐럿들 덕분에도 평캐하고 싶다.. 그아그팬이라 그런지 캐럿들도 다 너무 좋다.. 진짜 다들 너무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요즘 눈물 짱많아졌네ㅎ 이런 말 해줘서 고마워 울컥하는데 진짜 평캐 또한번 다짐하게 된다 캐럿들 너무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헉 눈물날거같아ㅠ..그래도 늦덕이라 못본 영상들도 많고 새로운 모습들도 많이 볼수있어서 좋아 이렇게 멋있는 사람들을 좋아하게 된게 영광이야 컴백때 내 모든걸 갈아서 이 그룹을 더 알릴거다...글써줘서 고마워쓰니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3: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늦덕 울고 간다ㅠㅠㅜ잉 세븐틴 보고싶어ㅠ컴백하면 나도 지갑 갈꺼임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까 늦덕이라 우울하단 글 썼었는데 쓰니 글 보고 지금 운다 울어.... 고마워 여기 정말 따뜻하다 오래오래 함께할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2: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우리는 데뷔팬도 늦덕이라는 사실 ㅋㅋㅋㅋㅋ 기죽을 필요 없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쭉 기억에 남았던 연애썰 풀어.. (183)
  2. 2 ❗방방콘 여기서 달리자❗ (1146)
  3. 3 신류진 생일 축하해! 짤털 (199)
  4. 4 우리 세자매 이름 ㅈㄴ어이없음 (95)
  5. 5 남편과 대화 후기입니다 (508)
  6. 6 김세정 윤지성한테 주접하다 팬.. (1210)
  7. 7 남자 급식들이 좋아하는 여자 .. (145)
  8. 8 한 아이돌의 덕질이 쏘아올린 .. (8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