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수진 악행

ㅇㅇ (판) 2021.03.05 06:09 조회17,715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수진 사건 정리한 글을 찾았는데 
피해자들이 폭로한 서수진 악행이래

'서수진이 주도하여 왕따를 시켰다. 자기위주로 무리를 형성했다. 서수진이 불량써클(팸)을 만들었다. 여러 아이들에 돈을 빌려서 돌려주지 않거나 때리거나 이유없이 욕설을했다. 후문에 앉아 지나가는 아이들을 잡고 돈을 요구했다. 선배의 지시로 “수금해야 한다”며 각 반을 돌아다니며 돈을 뺏었다. 남에 교복 뺏어서 입고 돈 빌러가서 안줬다. 물건 훔쳐쓰는것은 일상 다반사. 가만히 있는 애들 물건 뺏고 달라고 해서 안주면 띠겁다면서 욕하였다. 오토바이 타는 오빠 등 뒤에서 동네 소란 스럽게 돌아다니면서 술먹고 담배를 폈다. 서수진무리가 ㅅㅇ배우님에 대하여 나쁜소문을 퍼뜨렸다.' 

피해자분들이 폭행을 당했다거나 물건 및 돈을 강탈당했다고한건 제외한게 저정도라고해.
그런데 저정도 악행을 할 정도면 단순 일진이 아니라 학교에서 모르는 사람이없는 깡패?정도 되어야 할것같은데

폭로글 조회수 100만 넘고 그러는데도 추가증언이 잘 안나오더라구
얼마전에 추가증언이 줄지었던 배우님 경우랑은 조금 다르길래.

나름 이슈가 크게돼서 당시 와우중 나온사람중에 소식 접하지 않은 사람은 없을것 같는거든,
서수진이 저만큼 악행을 하고 다녔으면 추가폭로나 하다못해 당시 동창들 댓글이
쏟아져 나왔을것같은데 그런건 거의 없는것 같아.

혹시라도 저것들중에 사실이 아닌게 있으면 학폭과는 별개로 심각하게 명예를 훼손당한걸텐데...
너넨 어떻게 생각해?

117
35
태그
신규채널
[경고]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5 06:19
추천
55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그래서 최소 중립기어박아란거야 수상하잖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5 07:45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 큐브공식입장에서 허위로 확인된 사안들은 법적조치 한다고 나와있음 아닌 거는 고소하겠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16 2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12 2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예전에 중학교 때 날라리 애들 뻔히있잖아 개네무리들 나한테도 돈 있냐고 했고 당시 남자들하고 오토바이 타고 다니는거 소문은 들었는데 그렇다고 해서 나랑 연관도 없고 말 별로 섞어 본 적도 없는 그런 애들을 성인이 돼서 내가 직접 발 벗고 나서 증언하는건 힘듬 실제 피해자거나 같이 노는 부류 아니면은 크게 엮인게아니라 전교생이 피해 당한 것도 아니고 그냥 날라리 애들 눈 밖에 띄지 않도록 했던 거 같음 수진이 지도 인정햇듯 날라리는 백퍼맞는것같은데 뻔히 좋은행동 했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05:22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라고 하는데 자꾸 맞대 양측 증거 아무것도 없는데 확신하고 탈퇴하라고 도배질 ㅉㅉ 이러니까 우리나라가 전부 다 욕먹는거임 악플로 사람 죽인다고.. 좀 작작해 시녀라고 뭐라하는 니네들도 좀 가만히 있어 ; 지들은 글 싸지르고 댓글똥 계속 싸지르고 다니면서.. 너넨 표현의 자유고 나는 시녀야? 수진아 본의아니게 시녀라고 불리고.. 너에게 피해를 준 것 같아서 미안해 . 정말 믿고싶었던 마음에 그랬던 것 같아. 아직도 지금도 믿고있고, 믿으니까 당당하게 피해자와 만나서 얘기를 해줘. 경찰청에 연락드려서.. 거짓말탐지기도 잘 나와있으니까 결백하다는 것 증명 해줬으면 좋겠어. 그래야 마녀사냥 안하지...기사로 기다릴께.. 수진 ‘피해자라고 폭로 했던 분과 거짓말탐지기 요청하였는데 피해자가 거절’ 이 기사 정말 기다리고있어... 수진아 화이팅..조용히 응원하는 분들도 화이팅..기다리는 분들도 화이팅!! (나도 너무 횡설수설 쉴드글 올린것이 너무 많아서ㅠ 다들 피해줘서 너무 미안해... 나도 당황해서 그랬던것같아.. 정말 네버랜드 에게도 정말 사죄할께 다들 잘되었으면 좋겠어 화이팅 ╋나는 개인적으로 6인을 지지하고있어!) ╋╋ 소속사측에서 지방경찰서에 연락 돌리면 될 것 같아!!!! 지방경찰서는 해주기도 했었어. 아니면 소속사측에서 기자회견 열고 거짓말탐지기 했으면 좋겠다고 강력하게 밀고 나가도 될듯... ㅠ 큐브야 수진이 억울한 부분은 하나도 없게 해줘... 주동자는 따로있대 ㅇㅇ 회사잘다닌댕 ㅅㅈ@ 서수진 @큐브 @입장문 @사과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03:13
추천
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슬슬 ㅋㅋㅋㅋ작업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02: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맞아 ㅇㅇ 사실 읭스러운 부분이 있는건 사실이야 근데 대중들이 아예 확정을 내린게 ㅅㅇ님 인스타 때문이거든? 그때부터 중립기어 깨졌다고 보면 돼 ㅅㅇ님이 아는게 있다면 큐브로 비공식적 매일이라도 보내줬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ㅁㅈㄱ 2021.03.06 02:06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진도 동창회처럼 댓글 겁나 달리던데. 대부분 졸사 인증 있던 것들이었고 에타에도 글 올라오고. 처음에 일단 얘가 엄청 화제 됐던 게 인생 어떻게 살았냐 싶었을 정도로 증언글 많아서였음. 지금 제대로 물고 직접 피해 당한 사실 밝히는 게 두 개일 뿐이고 일이 길어지고 고소드립치니까 증거가 없다 싶은 사람들은 삭제했을 뿐 증언글은 개많았음. 심지어 일 터지기 전에 학폭 당한 사람이 유투브 댓글 쓴 것도 있었고 그 사람이 글도 씀. 진짜 수진 팬들 왜 저렇게까지 물타기하는 거냐. 이거 질질 끄니까 세탁 오지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22:25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이건 학교다녀 봐서 알겠지만 저런 소문난애들은 진짜 그 반전체가 알고 학교 소문도 금방 돌거든? 근데 추가 증언이라던지 그런게 막 나올텐데 그런게 없어서 신기하긴 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21: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거 피해자들이 직접 쓴 판 폰로글에 다 있는 내용이긴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20:3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쁜 소문이 따라다녔다고 자기가 그랬잖아 폭로자 외에 아무도 보고 들은 사람이 없다고...?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18:32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역으로 신고해야함ㅋㅋ 허위유포자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18:31
추천
2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무리내의 다툼이지 뭐 ㅋㅋ 수진한테 다 뒤집어씌운듯 ㅇㅇ으 극혐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15:5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15:05
추천
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학폭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10:3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생각이 들수는 있다고 봄. 폭로내용에 비해 지수처럼 추가폭로가 없다고 볼수도 있음. 근데 일단 사안이 무시할수없는 사안이니까 난 그냥 결론만 볼래. 그전까진 그냥 가만히 있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10: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의 캡쳐라 못잡을듯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