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K돌 비주얼 느낌 난다는 일본 아이돌 그룹

ㅇㅇ (판) 2021.03.05 13:47 조회24,94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한국에서는 CJ가, 일본에서는 요시모토(라포네)가 합작해서 프로듀싱한

> JO1(제이오원) <



사실 한국에서 프로듀싱을 받기 때문에 스타일링 영향이 크겠지만

멤버 전체적으로 일본/한국 상으로 반반씩 나뉘는것 같다는 의견이 많음












 





1. 코노 준키


한국 방송 나올때마다 한번씩 화제가 되고, 

엠카 나왔을 때 빨간머리로 반응 좋았고 그 귀하다는 비주얼 메인보컬










 





2. 킨조 스카이



사막여우상.

일본 연예인 특히 아이돌 중에 이런 무쌍 마스크가 별로 없다고 하던데 피지컬도 좋은 편

음색이 엄청 매력적인 노래도 잘하는 멤버고 차가운 인상인 포커페이스로 캐릭터로 유명함














 





3. 사토 케이고



이른바 홍대상

이름도 케이고 경호

성은 일본에서 제일 흔하다는 사토인데 이름인 케이고는 

독음하면 경호로 읽혀서 무적권 경호로 불림


이번 엠카에서도 한국 PD픽 썸네일 3인방 중 한명이었고, 키도 크고 비율이 좋음













 





4. 키마타 쇼야



한국 급식상 

토끼같은 외모와 달리 무대에서는 파워풀하게 랩하는 반전미가 있음

(본체는 유명한 케이팝 처돌이라고 함)












 





5. 오히라 쇼세이



쌈디상 & 부산상

사실 최근에는 머리를 좀 길러서 일본 스타일에 조금 더 가깝긴 한데 

프듀 방영할때 한국인들 사이에서 쌈디상으로 유명했음

경력 많은 춤 잘추는 멤이라고 함














 





6. 카와니시 타쿠미



엠카 썸넬 한국 PD픽 삼인방 중 하나

앨범 센터였고 엠카 엔딩요정이었음

7
199
태그
신규채널
[모두두르와] [완전궁금] [방방콘]
4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8 11:54
추천
12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본 빨지마라. 쟤네 특징 뭔지 아냐? 한국 아이돌 (특히 BTS) 오지게 견제하고 한국정부가 돈먹여서 빌보드 오른거라고 언플하는 애들임. 그럼 지들은 그만큼 실력이 좋느냐? 아니. 무대안봐도 삑사리╋흐느적거림╋그런 본인에게 심취...★ 한국아이돌 헤메코 다 따라하면서 우리가 원조다 하는 애들임. 쟤네 안봐도 뻔하니까 여기다가 홍보하지마라. 일본가서 살아라.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8 10:02
추천
8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너원 짜가리 같네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8 16:44
추천
3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 나온 오디션프로 본 사람은 알거임. 최종후보 그것도 최상위권에 한국인 3명이 데뷔합격 확실시되던 상태에서 경력직이었던 한국인 연습생들은 거의 막판까지 일반인 수준이던 대다수 일본연습생들 트레이너로 봉사하다시피 단물 뽑히고 화제성 이용만 당하다 최종회 앞두고 세명 모두 영문모를 자진하차함. 사실 말이 자진하차지 데뷔가 거의 확실한데 강제하차 당한 거. (강제하차의 원인은 군대문제 및 혐한 악플 등으로 인해 일본소속사에서 한국인 멤버 보이콧한 것으로 추정) 그렇게 토사구팽해놓고 무슨 낯짝으로 마마 출연에 엠카 출연 하는지 어이가 없다. 한국인 멤버를 버리지않았다면 응원할 마음도 있었다. 그런데 이건 아니잖아. 한국인 배척해놓고 한국방송에는 출연해서 케이팝 단물만 뽑아먹겠다는 그 태도. 최소 그럼 한국어로 노래하던가. 월클 중의 월클인 BTS도 일본 방송에선 일본어로 노래해주는데 니들은 대체 어따 양심버렸냐?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27 0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27 0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1.03.18 0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주얼돌 다 자가격리 들어갔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12 2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대 소비해주지말자 한국에도 잘나고 좋은 가수들 널리고 널렸는데...얘들 습성 어디 안간다 중국보다 더하면 더 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11 09: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훈훈하긴 한데 한국 오면 판에서 얼굴로 까일 상임. 정석으로 빡빡빡은 아니라 매력상인듯. 근데 일단 일본이라 걸렀고 수많은 한국 남돌들 냅두고 쟤네 팔 이유가 없어.일본애들도 진화를 하는구나를 느끼긴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11 0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저기 있는 애들 중에 한 명 빼고 비주얼은 진심 모르겠다....데뷔초라 그런가 실력이 좋은지도 모르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ㅍㅍ 2021.03.09 1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봤자 일본 아이돌은 특유의 그 비음이랑 팔랑거리는 다리 때문에 소리고 춤이고 집중이 안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12: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내본진 일본아이돌인데 베플 넘나 공감..노래는 다 왜그런건지.. 특히 무대는 오글거려서 볼수가 없어 본진 무대 못쳐다보는 애는 나밖에 없을듯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03:12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40대 틀딱 ㅈㄴ많음 주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03:11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케이팝도 망했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탄 제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01:4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직도 수출 제재 안풀고 있고 우리나라 경제 망하라고 지랄하는데 아무리 쬭국에 환장했어도 쬭빠리는 소비하지 말자 아울러 짱깨도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1.03.09 00:4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몬가 케이팝은 생과일 주스인데 재네는 딸기 향 첨가한 맹물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00:2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국노도 아니구 한국아이돌 느낌나는애들 뭣하러 빠냐. 그냥 한국 아이돌이 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23:54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ㅈㄴ웃겨 일본인 주제에 감히 우리 kpop을 흉내내고 견제....?ㅋ 방탄 흉내? 진심.. 지나가던 개가 웃겠다ㅠ 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22:5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k돌 느낌...???? 솔직히 스타일링은 그렇다쳐도...외모는...전형적인 일본인인데???진짜 한국 아이돌들이 잘생기고 이쁘고 다하는구나...실력은 안들어도 뻔할꺼고..만약 쟤들이 한국아이돌이라 한다면..ㅋㅋㅋ 진짜 실력만보고 비쥬얼은 1도 안본케이스겠네
답글 0 답글쓰기
2 2021.03.08 2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맴버중 토모토모커플 토모랑존똑인애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21:5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슷하게 스타일링 하니 우리나라 애들이 잘 생긴 걸 알겠네 일본이 암만 우리 따라해도 분위기나 느낌 자체가 그냥 ㅈㄴ 촌스럽다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21:1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누가봐도 일본인인데 지랄하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2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케이돌보다 나으면 모를까 케이돌 느낌 나는 일본 가수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20: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굴 뺴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