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세븐틴 민규 학폭 폭로

ㅇㅇ (판) 2021.03.05 19:48 조회26,432
톡톡 엔터톡 아이돌학폭
읽기 귀찮은 애들은 그냥 이거 읽어
1)플디 입장문 자신감 넘쳐보인다
2)ㄴㅇㅌㅍ ,ㅉㅃ 글쓴이들 말하는 방법이 잘못된거 같다
3)되지도 않는 논리로 인류애 떨어뜨리지마

———————————

진짜 웃긴 게 플레디스 입장문 내니까 뭐 돈 먹였다며? 피해자 어머니 만난 거 뻥이다 이난리 치더니 왜 또 입장문 안 내놓냐고 그러냐; 믿지도 않을 입장문 왜 그렇게 기다리는지 모르겠네
그리고 솔직히 나만 그 입장문 보면서 야 얘네 자신 있구나 이 생각 했나? 이때까지 학폭 입장문 중에 법적 대응이라는 글자가 없는 입장문 아닐 수도 있지만 플레디스가 처음이었던 거 같은데? 누구보다 조심스러운 입장문이었지만 누구보다 자신 있어 보이는 입장문이었다고 생각했어 김민규? 야 우리 얘 11년 봤는데? 이런 느낌? 당연히 소속사가 아티스트를 우선적으로 믿어줘야 하는 건 맞지만 김민규에 대한 신뢰가 없었어 봐 지속적으로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입장문을 발표한다고 하겠냐 그리고 명백히 잘못이 확인되면 조치를 명확히 한다는 것, 아티스트의 인생이 걸려있다고 한거 보고 김민규 신뢰도 100이구나라고 나는 생각했는데? 아무리 플레디스가 선 고소 후 통보 여도 이런 입장문엔 바로 법적 대응 적지 심지어 일주일 만에 나온 입장문이잖아. 만약 내가 플레디스 직원이고 김민규에 대한 신뢰 없었다면 뭐라도 한발뺐다.

그리고 민규 학폭 사실 유무를 떠나 폭로자들 말하는 게 조금은 잘못됐다고 생각하는데... 이건 내 주관적인 생각이야

ㄴㅇㅌㅍ 그분은 김민규 학폭 이라고 말하고 싶은 게 맞는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 아니었다면 세 X 틴 민 X 규와 관련하여라고 아이돌 학폭에 올렸으면 안 됐지 이미 그 글이 민규 학폭 프레임에 들어갔고 성희롱에 음모민규 이런 말까지 다 듣고 있고 뉴스에까지 나왔는데? 그렇게 화제가 되고 사람들이 오해를 하면 처음에 말하려던 것처럼 “수위가 낮다 생각했고, 신체적인 접촉이나 폭력도 없었으니까 그냥 민규가 이런 사람이다 정도만 알리려고 한글이었지 민규 학폭과는 무관한 글이다 선 넘는 비난과 악플은 삼가 달라" 이렇게 충분히 수정하고 민규를 존중해 줄 수 있었잖아

ㅉㅃ도 그랬다고 들었는데 애들이 일관되게 그러던데? 믿고 싶음 믿고 말려면 말던가 이러는데 애초에 주변 사람들이 일관된 말을 꺼냈다는 건 소문이라는 거 아니야? 어떻게 보는 사람의 눈이 다르고 관점이 다르고 듣는 소리가 다른데 일관된 말을 똑같이 하지?? 그건 소문이었다는 거지 설령 소문이 아니었어도 들은 거잖아 지금 확실하지도 않은 말들을 사실로 만든 게 문제인 거 아니야? 애초에 “민규가 이러 이러한 그런 말들과 소문들이 여럿 있었다 하지만 친구들끼리 이어지던 말이고 확실하지 않으니 이 말은 그냥 참고로만 해주셨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했어 봐 판이 커져도 이 정도로 사람들이 믿고 욕하지는 않았을걸? 이미 김민규가 그랬다.라고 확신을 하고 글을 적으니 이런 사태가 생기지 확실하지 않은 말은 애초에 말을 하지 않거나 사실이 아닐 수도 있다는 가정을 걸어놔야 하는 거 아니야?

ㅉㅃ 이 폭로 자는 심지어 민규가 어떤 사람인지도 모르고 일면식도, 사적인 친분도 없다며 그럼 김민규가 어떤 사람인지 눈으로 보지 못했잖아 당연히 친구들 말 듣고 민규가 나쁜 사람이다 생각했을 수 있어 나 같아도 충분히 그랬을 거 같아 친구가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사람의 친구니까 근데 상대는 이미지로 먹고사는 연예인이야 큰 파급력이 있을 것이라는 건 생각했을 거잖아 폭로 자는 제3자 로써 더 냉정했어야지

둘 다 그 말을 했다고 욕을 하는 것도 그 주장이 틀렸다는 게 아니라 말하는 방식이 잘못됐다는 거라고 생각해
볼때마다 김민규 일은 머리아픔.... 빨리 잘 해결되서 플디 입장문 보고싶다

409
3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방방콘] [70년후]
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5 22:03
추천
18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캐럿 패는거 진짜 웃김 야 민규 이태원터졌을때 ㄹㅇ 정색하고 김민규 개 팬게 케럿이다 그때 김민규 보고 사과안할꺼면 팀나가라 막 그랬었음 위버스에서 하이드 안하고 사과문쓰라고 난리였음 그리고 세븐틴 컴백한 뒤에 기자회견에서 직접얼굴 보고 사과하고 싶었다 그래서 넘어간거임 ㄹㅇ 얘네 팬들은 냉정할땐 내새끼 이런거 없이 냉정한 얘네 팬들이다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5 19:50
추천
14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mbti 뜨거운 논쟁을 즐기는 변론가지? 말개잘하누...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6 01:37
추천
10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맞는 말. 친분도 없는 제3자가 끼고 폭폭로자까지 ㅁㄱ 학폭 사건은 꼬일대로 꼬임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3.06 16:21
추천
23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6 19:45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타팬인데 캐럿좀 고만 패 내가 볼땐 매번 중립하자고 댓글 엄청쓰더만..;; 안쓰러워 죽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9:3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 글도 니네 읽고싶은대로 읽는 애들은 뭐냐 ㅋㅋ 제대로 읽지도 못했으면서 당당하게 댓글 쓰는 니들 인생 ㅈㄴ 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9:2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확실히 중립기어 박아야함 얘만큼 애매하고 어느 한쪽 편들어주기 어려운 건 처음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8:49
추천
2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락받아서 의논하겠다는것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학폭이 진짜면 내보내야지 합의를 왜함? ㅋㅋㅋㅋ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8: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8:14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약해달라는 건 뭐야 본문 처음이 이 글 요약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8: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타팬 머글들 알지도 못하면서 팬들이 무작정 쉴드친다고 하는게 어이없음 머리채 하도 잡혀서 진짜 탈모올거같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7:5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무엇보다 플디가 폭로자분 입장 배려해준건 잘했다고 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7:3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 글도 안 읽고 요약해 달라고 하는 사람은 뭐야? 진짜 이런 거 안 읽으면 책은 어떻게 읽냐ㅋㅋㅋㅋㅋㅋㅋ (반박: 책이랑 이거랑 다르지~라고 하겠지 뭐..ㅋ) 그리고 문맥파악 못 하는 친구들 국어 내신 깔아주서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7:34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다하다 소속사 자신감으로 판단하는건 또 처음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6:2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런 글 올리면 악플러들이 더 ㅁㄱ 욕할 것 같긴한데.. 그래도 팩트는 알았으면 좋긴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6:21
추천
23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5:32
추천
7
반대
3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는 왜 자꾸 억울하다고 글을 올리는게 한두개가 아닌거지 그냥 조용히 있는게 도와주는건데 오히려 더 사건을 키우는팬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5: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맞말 글쓰니 글 잘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4: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꼬일대로 꼬인 일들 주머니 이어폰인쥴.. 흰 티에 뭐 묻을때 교통카드 잔고가 업쓸때.. 예에... 꼭 이런날에만 집가기전에 비맞징..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4: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ㅉㅃ글도 제대로 보자 A, B 포함 부림중 친구들 여럿이 봤다고 했음 B는 심지어 당사자임 글도 같이 썼다고 계속 그러던데 왜 자꾸 모르는 척함? 이미 C 어머니가 아니라고 했으니 다같이 언급하지를 말든지 자꾸 얘기 꺼내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4: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당시 같은 반에 남자애들은 절 탐탁치 않게 여기거나 싫어했습니다. 그래서 전 학원에서도 혼자였어요. 그 중, 다른 남자애들하고 두루두루 친하고, 그 교실의 중심에 있던 남자애가 있었습니다.•••그리고 그 남자애는 제가 수업 중에 의견을 내려고 하거나 하면... '니가 뭘 아는데' '나대지 좀 마' 이런식으로 말하며 까내렸었습니다. 제가 말을 할 때마다 매번 그랬었고, 그래서 학원에서도 점점 말수가 줄어갔었습니다. 나중 가선 아예 말을 하지 않게 되었어요. 그리고 그 남자애는 또...제가 있는 자리에서 성적 농담을 아무렇지도 않게 했었습니다. 학원 선생님들 있는 데에서도 그래서 학원 선생님이 여자애 있으니까 그만 하라고 말 할 정도로요.•••그리고 성인이 되어서 sns에서 스쳐 지나가듯 사진을 보고 충격을 많이 받았었죠. 저는 아직도 걔 사진을 보면 그 당시에 저에게 뭐라 하던 그 표정하고 말투가 선명히 생각나는데, 그 사람이 대중에게 사랑을 받는 모습을 보며 각종 복잡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 글을 있는 그대로 보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3:5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증가능타팬인데 이게 왜 욕먹을 만한 일임 폭로자 주작이라한것도아니고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