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친구전남친이랑 선을넘었어

ㅇㅇ (판) 2021.03.05 23:05 조회33,206
톡톡 지금은 연애중 댓글부탁해
정말 엄청난짓을해버린것같아 친구는 그오빠랑 헤어진지 몇달정도됏고... 

근데어제 내친구의 전남친이랑 같이 술먹고 선을넘어버렸어 그놈의술이뭔데ㅠㅠㅠㅠ

분위기가좋아졌는데 막 술먹다가도장난식으로스킨십하고그랫거든 그러다가 10시돼서 술집에서 나가야된다고하길래 서로 좀 이성을잃었는지..다른데가서 더먹자고돼서 모텔가자고... 난또못이기는척따라갓는데..ㅠ 같이 술먹다가...ㅠㅠㅠ 그런데 어찌어찌 하다보니 그렇게 되어버려서....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가 고민이야 

그오빠가 오늘아침에 모텔에서 내얼굴을보더니 ㅇㅇ야 당분간은 평소 지내던 것 처럼 지내자 오빠가 생각좀해볼게

이러는데 서로 마음이 있는지 확실하지도 않고 친한 친구의 남친이었다는게 좀 걸려 난 어떻게 해야할까...ㅜㅜㅜ너무 경솔했던것 같은데...마음이 복잡해..

10
197
태그
4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1.03.06 01:06
추천
10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각 좀 해보겠대자너. 답 나왔음. 걍 한번 잔 사이. 또 잘수 있는 사이. 그러나 사귀는건 아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6 02:29
추천
7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술탓하지마.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6 01:02
추천
7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원래 알던 사이었음? 왜 친구전남친이랑 단둘이 만나지 그리고 평소에 친구전남친한테 관심있었던가?? 왜 술먹고 스킨십을 하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ㅡㅡ 2021.03.22 15: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무슨 짖는 소리? 친구 전 남친 둘이서 술 마신 자체가 이해가 안되고, 술 마시면서 스킨십이 있었다가 아니라 그런 라인을 만들면 안되지. 진짜 그 친구가 알아서 친구 정리 딱 했으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4: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ㅠㅠ 그 남자 꼬시고 싶었는데 ㅋㅋㅋ 정작 남자는 생각좀해보겠다네ㅋㅋㅋ 불쌍함... 친구귀에 들어가면 친구는 널 천하의 ㅅㄴ으로 볼거고 그 남자한텐 그냥 성욕 푸는 역할 그 이상 이하도 아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23: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건 술핑계아님. 첨부터 따로 만난것자체가 이상하죠~ 제정신이면 누가그래요. 애초에 친구생각은 안했으니 그리된거지. 스킨쉽, 모텔 다 본인 발로 갔고, 정신도 있었으니 술탓하지마세요. 근데 이미 상대방도 술깨고나서 정신차린것같은데요? 그렇게 쉽게 허락하는여자 진지하게 만나는 남자는 잘 없을테니까요~ 심지어 전여친의친구구요~ 잘생각해보세요. 입장바꿔서. 그친구가 본인전남친과 그랬다면어땠을지를요. 걍 그건 친구라는이름도아까울듯
답글 0 답글쓰기
2021.03.07 10:2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불쌍하다. 꼬시려고 잔뜩 끼부렸는데 남자는 그냥그냥 한번 잔 사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09: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쳣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0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찌어찌라니ㅋㅋ 정말 친구생각을 하나도 안했네.
답글 0 답글쓰기
머래 2021.03.06 2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레긴 소각만이 답이다!!!걍 하룻밤 늘어지게 잤다고 생각해!!그 ㅅ ㄲ 도 그럴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23: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쉬운여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22: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지 동서냐고 더러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22: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 전남친을 왜 만나는거야 술김타령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2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웃기네..대놓고 나 욕해주세요 하는 글임?
답글 0 답글쓰기
2021.03.06 22: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무료 떡집 어서 오고~
답글 0 답글쓰기
내댓글 2021.03.06 22: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애초에 그놈한테 맘이 있었네..니 행동을 봐라..얼마나 쉬워보였으면 친구 전남친이 널 자빠뜨리냐..그것도 아침에 뭐?? 생각해봐..ㅋㅋㅋㅋㅋ 넌 그냥 잠자리다~이런걸 친구라고..쓰레기들끼리 잘해봐라 ㅋㅋㅋ 근데 그남자 너한테 맘 없어~놀잇감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2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남자 개부럽네 ㅋㅋㅋ 별 부담없이 한 번 하고 칼같이 선 긋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CoolJ 2021.03.06 21:3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차피 한번 자고 끝난사이구먼. 남자가 진짜 진심이었으면 눈뜨자마자 사귀자고 하지 저렇게.말안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2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고 미친 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21: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업자득이라 뭐 해줄말은 없고 술핑계는 대지 말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21: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부매랑 맞아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21: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