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니 이 년 진짜

ㅇㅇ (판) 2021.03.05 23:23 조회34,124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죽여버리고싶음 아 ㅅㅂ 욕나온다ㅋㅋㄹㅋㅎㅋㅎㅎㅋㅎㅋㅎ 로나 이렇게 허무하게 죽여버린 순옥좌도 밉다ㅜㅋㅋ
+어머 나 톡선갔네 주접좀 떨게 수정 미안 넘 기쁘다 오예^^^..
+힝 톡선에서 나가리됐넹

227
5
태그
신규채널
[고삼쥬겅] [우이씨] [뉴비들봐라]
4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6 10:26
추천
9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혐윤희가 민설아 죽여서 부메랑 맞은거라니까 엄마 잘못만난 탓이지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6 11:13
추천
8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오윤희가 민설아 죽였으니 배로나도 언젠간 죽을 운명이었음 개인적으로 미국 안가고 청아예고 졸업하겠다고 바득바득 천서진 찾아간 것부터 이해가 안감,, 그렇게 당해놓고 또?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6 09:47
추천
40
반대
3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얄미워 근데 연기 진짜 잘하는거 같음
답글 1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3.05 23:24
추천
20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은별이 연기 잘해 ㅠㅠㅜㅜㅜㅜㅜㅜ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1.03.06 14:3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윤희가 민설아 죽여서 로나도 보내는건 알겠는데 그걸 왜 하은별따위가 하냐 이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4: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로나 당연히 안죽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4:2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글하고는 상관없는데 왜 배로나 욕함?? 인물중에서 배로나가 제일 착한거 사실이잖아 엄마한테찡찡거리는게 왜 짜증나지? 지들은 안그랬나 그리고 어제 은별이 눈돌았을때 괜찮냐고하면서 왜가냐고 멍청하다 네 업보다이지랄하는사람 봤는데 왜그러는거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4: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민설아도 오윤희가 죽인거맞음? 진짜 오윤희가 죽였으면 로건리가 오윤희 도와주지도 않고 생깠을텐데 뭔가 오윤희가 죽인거 아닐거같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4:1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배로나 불쌍한데 ㅈㄴ 전형적인 여주캐릭임,, 애가 흑화해서 소리지르고 난리났는데 도망갈 생각은 안 하고 괜찮아? 이러면서 다가감;;; 때려부수고 난리났는데 절친도 아니면서 그러냐?? ㅈㄴ 답답; 그리고 미국 유학갔으면 걍 거기서 있지 왜 엄마말 안 듣고 뭔 대상 타겠다고 천서진한테 무릎까지 꿇고;;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4:1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죽은게 아니라 유진 중환자실 면회하느라 멸균복이라 그러나 아무튼 그거 입고 들어간거 아닌가 죽지는 않고 나중에 죽던지 깨어나던지 할 것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4:0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석경은 약간 천서진처럼 악역인데도 정이 감 천서진은 김소연이 너무 입체적으로 연기해서 정이 간다면 석경이는 악역치고 애가 치밀한구석없이 좀 모자란 악역이라 정이 가는듯ㅋㅋ 이것도 배우빨이긴 하지만ㅋㅋㅋ 근데 은별이는 정이 안감 정병╋모자람╋근데 악독함 을 표현해야해서 어려운 캐기도 한데 연기 호불호도 너무 갈리고 캐릭터 자체가 좀.. 불쌍하긴 한데 정이 안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4: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로나 살려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4: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로나가 하윤철 친딸이고 그래서 후회하는거면 스캐랑 너무 비슷한 거 아닌가,,?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윤희 업보를 배로나가 받네 엄마 ㄹㅇ로 잘못만났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딱봐도 배로나는 하윤철 친딸같은디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3: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죽은 건 아니고 중환자실 간 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은별이 계단에서 밀고 하윤철이 머리에 트로피 꽃은듯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3:16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모르겠고 난 오늘부터 병약섹시 하윤철 탈덕한다 ㅅㄱ
답글 3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