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정우 뭔가 연생 오래 안했을거같은데 생각보다 오래함..

ㅇㅇ 2021.03.06 03:30 조회5,464
팬톡 NCT즌
14년부터 했으니까... 같이 연습하던 형들이 다 엔시티로 데뷔했다는 얘기가 조카 슬픔 ㅅㅂ ㅜㅜㅜㅜㅜ 정우야...
46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6 03:37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그리고 도영이가 그때 정우 힘들어보였다고했었어서 맘아픔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8 2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년.. 진짜 긴 시간임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21:28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남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03:37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그리고 도영이가 그때 정우 힘들어보였다고했었어서 맘아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03:3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ㅈ 오래했음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서예지 뭐임 디패 ㅋㅋㅋ (160)
  2. 2 김정현 드라마에서 스킨쉽 하지.. (811)
  3. 3 서예지가 오징어 조종사 된 계기 (311)
  4. 4 드라마 시간 촬영 당시 소시가 .. (168)
  5. 5 방탄 이짤 넘 멋있다 (208)
  6. 6 언니를 죽일뻔했던 서예지의 이.. (166)
  7. 7 트위터에서 진짜 조심해야되는거 (179)
  8. 8 서예지 김정현 (284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