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그놈의 레이블...

ㅇㅇ 2021.03.06 12:10 조회1,590
팬톡 세븐틴
우리 레이블 들어가서 얻은게 뭐야?

독자적운영이라면서 지들 소속가수랑 자컨 시간 겹친다고 지금까지 지켜왔던 열시십분 지들 맘대로 바꿔버리고
엠.비씨에서 출연 기다린다고 했는데 레이블이라는 이유만으로 끝까지 못나가게 하고
애들 볼려고 레이블 채널 구독하면 관심 1도 없는 다른 가수들 영상 알림오고
뭐만 하면 빅.히트 덕분이라는 말 들어야 되고

솔직히 지금까지 우리에게 무슨 도움을 줬는지를 모르겠음. 방송에서 다른 연예인분들이 빅.히트 관련해서 언급하는것도 싫고 빅.히트 소속 가수분들이 빅.히트 관련해서 애들 언급하는것도 나는 별로임




아 그리고 이 글 불편하면 그냥 지나가줘. 어디 말할데가 없어서 여기다 쓰는거니까...
43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6 13:36
추천
1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음방 출연까지 막는건 좀 아니지 않냐.. 아티스트가 무대할 권리를 막으면 어쩌자는겨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6 12:55
추천
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들하고 사이 안좋은걸 왜 남한테까지 그러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7 00: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확실히 돈벌이로 생각하는 게 보여서 너무너무 마음아파 얘네가 똘똘 뭉쳐서 멘탈 잡는 건 연차가 쌓여도 계속되는 일인가봐 엄청 지칠 것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23: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여기까지 기어들어와서 반대박음ㅋ 여기 팬톡이다 팬톡에서 티내지 말자 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2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히트 시녀 빅사모 둘이서 반대 박고 다니는거 처량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23:27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발 울 오빠들한테 피해만 주지 말지 머글들은 말은 잘하지 ... 실상을 몰라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22:2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들어가서 좋은점이 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22:22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친구도 레이블 들어가서 많이 밀어주지 않냐고 하더라ㅋ 대체 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9:57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독자적인 운영이라면서 간섭이란 간섭은 다 하고 앉아있어... 아니 음방 출연은 왜 막고 자컨 시간은 왜 멋대로 바꾼 거지 대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4:4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진짜 맘에 안 듦 뭐 부루마블하는 것도 아니고 큰 성공은 왜 그러고 다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3:36
추천
1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음방 출연까지 막는건 좀 아니지 않냐.. 아티스트가 무대할 권리를 막으면 어쩌자는겨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3:1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진짜 걍 애들 재계약 안하고 나와서 소속사차렸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2:55
추천
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들하고 사이 안좋은걸 왜 남한테까지 그러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2:4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개빡친다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갑자기 왜 그럼
답글 2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서예지 때문에 쪽당한 성형외과.. (185)
  2. 2 김세정 윤지성한테 주접하다 팬.. (363)
  3. 3 후려치기 당하는 즈즈즈 어이없.. (366)
  4. 4 세금 1조로 만들어지는 차이나.. (278)
  5. 5 시댁가서 호텔에서 묵겠다는 말.. (195)
  6. 6 시댁에서 집 준다는데 이사하기.. (124)
  7. 7 그냥 무늬만 임산부석 (222)
  8. 8 윈터 사진작가 욕한애들아 큰일.. (13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