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에이프릴에서 젤 ㅈ된건 진솔인듯..머글 입장에선

ㅇㅇ (판) 2021.03.06 16:01 조회104,566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에이프릴이라는 그룹은 알았지만

그 그룹에서 이나은밖에 몰랐고

나머진 다 무존재였는데

 

내가 진솔 알게된게 조카 짜증나는 표정으로 현주 바라보던 짤들로 알게됐고

진솔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얼굴 구겨가면서 우에에에엥 하던 조롱샷이나

현주한테 조용히 하라고 하는 거

팅커벨 세로라이브에서 뚱커벨 이 지ㄹ 하면서 현주 꼽주는 이미지밖에 생각안남.

 

머글들한텐 처음부터 가해자 꼽주는 애 이미지로 찍혔으니

얘는 절대 연예계에서 앞으로 뜰 일도 없고

진짜 애가 장기전으로 봤을 때 젤 희망없음.

 

이나은은 빨아주는 시녀들 확보라도 하고 학폭터져서 아직도 시녀들이 멱살잡고 살려보려고 하기라도 하는데 ㅇㅈㅅ은 시녀들도 없고 얘는 그냥 혼자 가시밭길 걸어야 할 판

뭐 지가 지 인생 꼬은거니까 동정 0

 

영어 고난도 문제 풀다가 Examining personal narratives, researchers have found that those who cause harm tend to minimize the offense-probably to protect themselves from shame and guilt. 이 문단 읽고 딱 생각나서 글 써봄.

 


+) 워메..태어나서 톡커들의 선택은 첨 당해보네 ㅠㅠ

오타 좀 신경쓰고 쓸껄


저 문장에 대해 말이 많은데 고난도는 내가 결정한게 아니고

문제집 이름 자체가 메가스터디 역대 3점 고난도 112야 ㅋㅋㅋ

거기 나온 지문중 일부이고


문장 해석해보면, 개개인의 발언을 살펴보면서 연구진들은 가해를 가한 사람들이 아마도 수치나 유죄(판결)로부터 본인들을 보호하기 위해 가해정도를 축소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건데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진솔 본인보다는 에이프릴 소속사가 하는 행동과 똑같다고 생각해서 생각난거고 문제풀고 정답체크하고 허겁지겁 글 쓴건 맞다 ㅋㅋㅋㅋ

글구 공부 못하진 않아ㅠ 그래도 영어 계속 1등급 나와 모고 내신 모두 이제 고1 되었구

오타는 수정함! 

태어나서 첨으로 톡선가서 좋담

안뇽 


 

677
28
태그
신규채널
[귀엽게생겼] [관련립제품] [들어와봐라] [신발도와줘] [쉬벌]
5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7 00:20
추천
26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맨마지막 영어 문장 굳이 문제집에서 보고 썼을 거 생각하니 왠지 모르게 웃기네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7 00:43
추천
23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젤 ㅈ된건 나은이긴 하지 ㅋㅋㅋㅋ 나은은 쌓은게 다 무너질텐데,, 애초에 ㅈ솔이는 쌓은게 없으니까^_^...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7 00:59
추천
19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줄땜에 다까먹음 ㅅㅂㅋㅋ 뭔컨셉이여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8 12:0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똑똑해보이고 싶어서 영어 고난도 문제 끼워놓은 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공부 잘 하는 건 알겠는데 자랑하고 싶은 게 너무 보여서 수치플 ㅋㅋㅋ 그래도 이 정도면 귀여운 흑역사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00:4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20:1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다가 진솔 갓 스물하나 미친 인생 말아먹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18: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등학생때 꼭 봤으면 좋겠다 이 글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1.03.07 17: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은보다 진솔이더 싹퉁바가지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16:42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인용좀 할 수도 있지 되게 모라하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15:4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고1인데 내신 1등급이 어케 나오노ㅋㅋㅋㅋ 폰내신임?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15:21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항마력 딸려요 님... 2년 뒤에만 읽어 봐도 이불 뻥뻥 찰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14:2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솔은 개듣보인데 뭘 ㅈ됨 ㅋㅋ 나은이 젤 ㅈ된거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13: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이나은이 망했다고 생각해? 이나은 거의 2년동안 인기 터져서 뭔가 많이 하지 않았나? 그정도면 충분히 먹고 살 돈은 있을거 같은데? 오히려 이진솔이 더 그럴거 같은데 유명하지도 않고 간간히 일 들어온 애일텐데 왕따 터지고 이나은보다 더 한 표정 보여준거면 절대 안쓸걸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1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진솔 보니하니 때문에 알게됐었음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13: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터가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12:2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맥상 guilt는 유죄가 아니라 죄책감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12:1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막 영어부분 왤케 귀엽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12:0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나은은 부모 얼굴까지 다팔렸자너ㅋㅋㅋㄹㅋㄹ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1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글한테 그나마 잘 알려져있는 건 ㅇㄴㅇ이라서 타격은 ㅇㄴㅇ이 제일 심한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11: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솔은 21인데 연옌 말고 다른걸로 먹고살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1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아직도 모범택시 하차 기사 없음?? 정의구현 드라마에 왕따 가해자가 정의로운 역할로 나오다니..: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