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조승연 인터뷰 실화냐

ㅇㅇ (판) 2021.03.06 16:55 조회5,16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어 우즈는 솔로 앨범을 준비하며 조언과 응원을 아끼지 않았던 동료 아티스트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그는 "갓세븐 유겸, 세븐틴 버논, 펜타곤 키노도 앨범 발매 전에 곡을 미리 들어봤다. 다들 괜찮다고 응원 많이 해 주셔서 용기가 많이 생겼다"고 말했다.

ㅈㄴ 놀라운친목이네 머선일이야...
40
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수비수서예]
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6 17:33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겸 키노랑은 고등학교 동창일거야ㅋㅋㅋ조승연은 1년 꿇어서? 96인데 97이랑 학교 다니고 키노는 빠른 98이라 97이랑 학교 다녀서 둘이 친구하는 바람에 족보 개꼬인 걸로 알고 있음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6 23:4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림 동창╋크루 멤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6 17:0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버논 키노는 꽤 오래됐을걸??? MOLA 크루 〰️〰️〰️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7 13:1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연이 ㄹㅇ발개넓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23:4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림 동창╋크루 멤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7:33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겸 키노랑은 고등학교 동창일거야ㅋㅋㅋ조승연은 1년 꿇어서? 96인데 97이랑 학교 다니고 키노는 빠른 98이라 97이랑 학교 다녀서 둘이 친구하는 바람에 족보 개꼬인 걸로 알고 있음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7:0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버논 키노는 꽤 오래됐을걸??? MOLA 크루 〰️〰️〰️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