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선미 정병 이거 ㅈㄴ 충격이다

ㅇㅇ (판) 2021.03.07 01:28 조회187,55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고양이 희롱이다"




++정병련들 박제합니다

409
2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어그로아님]
6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3.07 01:30
추천
23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양이 희롱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3.07 01:30
추천
20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진심 본인도 저거 쓰면서 안 쪽팔렸을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3.07 01:29
추천
16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진짜 먼 아무말이나 내뱉노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3.09 01:3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양이 희롱이고 자시고 이거 무대 전체적으로 보면 진짜 하나의 예술작품 보는것같음. 그리고 "그" 안무는 예술작품의 일부라고 생각해. 의상이 과하다고 하는데 나는 오히려 의상이 컨셉을 더 잘 받혀줄 뿐더러 하나도 과해보이지 않고 멋져보임. 고양이희롱 ㅇㅈㄹ하는 애들은 선미한테 열등감 폭발 해버린 쥐ㅅㄲ같은 애들이라고 생각하고. 나는 갠적으로 선미가 앞으로 어떤 무대와 컨셉을 들고 나올지 너무너무 궁금해. 어그로들 무시하고 자기가 하고싶은 음악했으면 좋겠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8 22:4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화생활을 많이 못해봤나. 세상에 엄청 다양한 춤이있고 ... 선미 춤 정도는 그렇게 기괴하지는 않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8 15: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양이 아니라 구미혼디..구미호는 여우 개과동물 스벌 무식하면 말을 하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8 15:4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나 인증가능한 고양이 키우는 사람인데 "심지어 중성화시킨 고양이도" 이부분,,, 쟤네 설마 꼬리 세우는거랑 성이랑 관련 있다고 생각하는거야???????진짜로???? 미친거야..?? 꼬리는 그냥 신체 일부고 그걸로 고양이 기분이 드러나는거지 중성화시킨 고양이가 꼬리 세우고 우아하게 걷는건 성은 물론이고 호르몬이랑도 전혀 관련없어;; 선미 춤이 좀 섹시한거랑 고양이랑 어떻게든 같다 붙이려고 멍청하게 발악하지마...ㅠ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3.08 15: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뭔소리야 저게..그냥 취향차니까 별로일순 있는데 진심 헛소리를 하고 앉음..ㅋㅋㅋㅋㅋㅋ그냥 싫어서 싫다 해 뭔 말같지도 않은 이유를 가져다 붙여;;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8 14:3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우...첨봤네;;; 그러게 새롭지도 아름답지도 신선하지도 않네;;;;왜저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3.08 02: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양이가 수치스러워하면 ㅇㅈㅋㅋㅋㅋㅋㅋㅋ 개어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8 0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은 넓고 또.lie 는 많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7 23:5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미 이런글 읽어도 신경 1도 쓰지말고 활동잘해줬음 좋겠다. 무대보는 재미도 있고 열정도 느껴져서 넘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7 23:2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양이희롱은 어느 나라 단어인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7 23:11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냐옹? 왜 따라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3.07 23:0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꼬리가 고양이한테만 있는게 아니고 여러 동물한테 모티브 얻은거 같은뎁.. 엉덩이 흔드는 부분은 노래에서 방울뱀 꼬리 흔드는 소리 같은게 나서 그걸 표현한 것 같아서 신선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7 2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zㅋㅋㅋ뭐래 븅134딱같노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7 22:5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가인 파라다이스 뱀에서 모티브 따온 안무는 뱀희롱이냐ㅋㅋㅋㅋ좀 작작들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7 2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ㅋㅋㅋㅋㅋㅋㅋ걍 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7 2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양이가 아니라 구미호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7 21:47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고양이 사냥자세잖아 사냥놀이할 때 엉덩이 씰룩거리는거 고양이 키우는 사람 다 알지않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3.07 21: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이게 뭔 말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2021.03.07 21: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그로들은 멍청한 티가 너무 남.
근데 솔직히 똑똑한 애들이 안티짓하면서 시간 낭비하겠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7 2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우절 아무말 대잔치 뭐 이런 거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웹툰심쿵 달달 웹툰
만화지금 핫한 할리퀸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