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팬카페를 지식인으로 쓰는 아이돌

ㅇㅇ (판) 2021.03.07 04:27 조회144,615
톡톡 엔터톡 펜타곤
은 펜타곤 신원 



새벽 한시 반 쯤, 팬카페(로 사용하는 팬커뮤 어플)에 글이 하나 올라옴

 

 기초 화장품 성분에 대한 질문이었음 ㅋㅋㅋㅋㅋㅋ 평소에도 자기가 산 물건들 or 살 물건들에 대해 이런저런 이야기를 공유하는 편이라 팬들은 진지하게 대답해주기 시작함 (내 아이돌의 피부.. 소중하니까...)



 

팬들의 이런저런 후기와 정보 제공에 답변해주는 고신원씨.. 


 

역시 지식인 대신 지식유니지 ~ (유니버스 : 팬덤명)



 원래는 피부관리에 크게 신경쓰지 않는 편이었음 ... (그런데도 그렇게 뽀얀거냐며..)


 재생 기능을 원하신답니다 


 광고는 절대절대 아니라는 고신원... 팬들한테 화장품 정보 물어보는 아이돌 증말 귀엽다 ...


어쩌구저쩌구 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글쓴이는 잘 몰라서 조용히 새로고침만 하고 있었음 ... (드럭스토어 가서 대충 세일하는 거 비교하다가 집어오는 거 나만 그런거 아니잖아요 .....)



 팬들의 생생후기에 제대로 몰입함 ㅋㅋㅋ 나도 끈적한 건 싫어 시넌아 ..!


 앰플의 존재도 알게 됐음 (스킨로션만 바르면 모를 수 있잖아요..! 사실 나도 앰플 안 바름)

팬들은 앰플이 농축된 에센스같은 거라고 알려줌 



 혼란에 빠졌음 



 어어 그것도 맞긴 한데... 


 내 아이돌의 눈가주름도 신경써주는 K-돌팬들



 피부보단 머릿결에 더 신경쓰는 편이었나봄



 본인이 현재 쓰고 있는 제품도 알려주면서 진지하게 상담함 ,,



 중요한 일은 ...... 바로 펜타곤 컴백 ^^ 



 어쩌다보니 토너패드의 존재도 알게됨 


 귀찮아서 팩도 안 한다는 사람에게 스킨패드(토너패드)는 혹하는 선택지지 암 


(깨알 피부타입 알려주기)  


 둘 다 쓰면 안될까..?



 이정도면 유니버스의 꼭두각시 인형 아니냐며 ...... 



 이와중에 새로운 사실을 또 알아감 

(사실 나도 잘 몰랐음 크림이 거기서 거기지~ 하고 2n년 살았다...)



드디어!!!!!!!!!!!!!!!


 

 "선생님 잘 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유니들은 내 아이돌의 자외선 차단도 꼼꼼히 챙겨주긩



 아직 노화는 전혀 없다는 고신원씨 (펜타곤 넷째, 95년생)



 스킨패드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나 봄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제품 추천도 받음



 

 

 말 잘들음 



 대답도 야무지게 해주고 



 (이와중에 어플 서버 튕김 안 튕기면 서운함 큐브야 제발 제발 서버 증설 좀 제발 ....... 나 맨날 유큐브로 인내심테스트 해;)




 근데 추천받고 난 후에 비추한다는 팬들의 의견들이 꽤 올라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아이돌이 좋은 제품 써야되거든요)


 사고 나서 비추천 의견을 보고 혼란에 빠짐 ,,,

 (미안해 신원아 나도 그냥 그랬어...)



 하지만 이미 다 산듯함 ㅋㅋㅋㅋㅋㅋㅋ


 뒤늦게 챙겨보는 VT 코스메틱 ,,,,, 

( tmi : VT 코스메틱이 큐브엔터 지분 인수함 )


 

펜타곤도 즐겨쓰는 VT 코스메틱 ~ ^^ 


 

그렇다네요 



 

 

 

최고의 화장품 .... VT 코스메틱 ...!!! 착한 유니들도 함께 해줌ㅋㅋㅋㅋㅋ 

(시카 크림 좋다네요 ppl 아닙니다 제가 뭐라고 ,,,)



 유니버스의 손길(?)로 한껏 물오를 고신원씨 미모.. 기대합니다...!



+)


물 많이 마시라는 건 우리 엄마나 신원이 어머님이나 똑같네...!!!  

( 엄마한테 하트 날리는 이모티콘 보내는 아들램.... 귀엽다 귀여워....... )




+) 

 

 

내공 대신 셀카 달라는 팬들 요청에


 야무지게 셀카까지 올려주고 끝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귀여워 ... ㅠㅠㅠ





+ 팬들한테 밸런스게임 문제내는 깜찍한 아이돌 고신원하세요~~~~~~~^^


 (아래에서 위로 읽기)

 (엥? 왠 이빨 얘기? 라고 생각할 분들을 위해... 홍석이라는 멤버가 '이'를 '이빨'이라고 부르는 것을 매우매우매우 싫어함ㅋㅋㅋㅋㅋㅋㅋ '이빨'이라고 하면 멀리서부터 달려와서 정정해준대.. ) 

 

 



아맞다 펜타곤이 청량 컨셉으로 컴백한다고 하네 ,,~ 

3월 15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펜타곤의 DO or NOT 많관부^_^

 

378
40
태그
펜타곤, 신원, 고신원
신규채널
[혼자있을래]
26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7 14:11
추천
10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신원 레전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7 12:17
추천
10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펜타곤하자고 꼬셔 ~~ 3월 15일 컴백도 많관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7 04:28
추천
8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ㄹㅇ재밌어보여 지으지말아줘 나중에 읽는다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1.03.09 20:3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얼굴 천재 좀 봐.. 이번 컴백 컨셉 중 내 최애 컨셉... 답글로 이어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02:5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피엔딩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22:27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나 신원절친 데식윤도운팬인데 얘 윤도운이랑 말하는거나 하는 짓 개똑같아ㅋㅌ투ㅠㅠㅋㅋㅋㅋㅌㅌㅋㅋㅌㅌ너무 웃김 진짜 걍 윤도운같애ㅋㅌㅋㅋㅋ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22:1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책갈피각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8:2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둥이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1.03.08 18:0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귀엽네 팬들도 귀엽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7:5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펜타곤 띵곡 정말 많아!!! 꼭 들어줘 후회하지 않을거야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7:4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이 써준 편지 읽고 영감받아서 가사 쓴거라 팬송 작사에 유니버스 넣어주는 아이돌ㅠㅡㅠ 이런 아이돌 또 없다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7:45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ㄴㄴㅋㄴㅋㄴ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7:4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티쥐ㅠㅠㅠ 정말 진국임 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여원 인터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7: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신원은 이런 사람이에요 https://youtu.be/KkABR-Hxmyk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4:0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네 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4:0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sm 더 발라드에서 진호 목소리 좋아했었는데 잘 됐으면 좋겠네요:D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1:1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멜론 닉네임 펜타곤 신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은 들켜서 바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09:5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09:5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새로산 기타와 모든걸 함께하는 귀여미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07:3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본진도 옛날부터 지식인으로 ㅋㅋㅋㅋㅋㅋ 사용했었눈뎈ㅋㅋㅋㅋㅋ 여기도 ㅋㅋㅋㅋㅋㅋㅋ 같은 16즈라 그런겁니까 ?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07:1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멤버들 조합이 참... 무해해 그래서 좋음 그리고 서로서로 아끼는게 보여서 더 좋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06:06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브이앱 제목 이렇게 지어놓고 장난칠 생각에 대낮부터 웃음이 실실 나왔다는 우리 아이 제법 귀여워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