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번에 얘네 노래 개좋지않냐

ㅇㅇ (판) 2021.03.07 16:31 조회18,617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골든차일드 브리드랑 온앤오프 뷰티풀뷰티풀인가 쨋든 두개다 개좋음
116
2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혼자있을래]
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7 16:49
추천
5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차 브리드 타이틀 아니고 수록곡임 ㅠㅠㅠ 수록곡 맛집 골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7 17:12
추천
5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림 노래는 ㄹㅇ 잘뽑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7 17:33
추천
3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드니스라서 음방 다 챙겨봤는데 거의 우리 다음 온앤오프라 노래들었는데 진짜 좋은듯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8 16:0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브리드 ㄹㅇ 개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5: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온앤오프 노래 다 좋던데 why complete 사랑하게 될거야 beautiful beautiful 신세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5:0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떡상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4: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내취향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4:53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차 음방보다가 왜저떠봐요 보고 채널돌림; 진짜 잊혀지지가 않드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4:3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차많관부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4: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3: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방 돌려보다 아이돌같은데 기가막히게 좋은곡이 나와서 찾아보니 온앤오프 뷰티풀인가 그 노래였음. 원래 wm소속사가 곡은 야무지게 잘 뽑음. 케어를 그지발싸개처럼 해서 그렇지 선배인 b1a4나 오마이걸 노래 다 개띵곡들 엄청 많음. 온앤오프 데뷔곡도 괜찮았고 그 complet 그 노래도 괜찮아서 난 선배들 루트타겠구나 했는데 생각보다 올라가지 못해서 아쉬운 그룹임. 하긴 오마이걸도 그 좋은 곡 가지고도 몇년동안 낮은 인지도였다가 지금에서야 제대로 인정받았는데. 암튼 아이돌 노래라고 해서 편견 가지면 안될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1:1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너 좀 아는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0:0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온앤오프 뷰티풀뷰티풀 무대랑 보면 더 신나고 좋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09: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 더 추천해주라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09:4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차요즘 개좋아 얼굴로 호감갔는데 노래 ㅈㄴ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09: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08:10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뷰리풀 뷰리풀은 라이브가 더좋더라 음원보다ㅠ무대 직접보고 들어봐야되는데...진짜 막바지에 눈물나고 소름돋음..일하다 직접보는데 너무 좋아서 플리추가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08: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 들어오자마자 요즘 내 픽인 두곡이라 캬 하고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07:3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브리드 도입부 안무하는 보민 지범이 한테 정신줄 놓다 바로 와이 주찬 고음 터지는거 진짜 레전드.. 꼭봐 꼭들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07:0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우연히 듣고 그날 계속 아이워너브리드 거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04: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띵곡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03:2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빰빠라바빠빠빰 불러 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02: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