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나은 인스타 신고)애들아 이나은 끝까지 사과 안하고 아가리 묵념할 생각인가 본데 ...

인스타신고 (판) 2021.03.07 22:20 조회31,042
톡톡 엔터톡 엔터톡

따돌림 괴롭힘으로 신고 ㄱㄱ 판녀들 화력 좀 맛보자

이진솔 https://instagram.com/truesol__0824?igshid=1f4oh0cx5bclf

김채원 https://instagram.com/chaeni_0824?igshid=1ingyhf8nolc0

양예나 https://instagram.com/sheepyn_0824?igshid=1wybpyaoadlo7

290
18
태그
신규채널
[수비수서예] [추반부탁혀] [귀칼애니] [블핑]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8 18:33
추천
1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드라마까지 하차 당한거면 걍 세상사람 모두가 이나은 왕따 가해자라고 확정 지은건데 인정하고 사과문 안올리고 뭐함? 그리고 에이프릴 해체는 언제함?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8 18:35
추천
10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혜수 소속사랑 데슾중에 누가 더 빨리 손절할까? 손절은 지능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8 18:32
추천
9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동안 번 돈 위약금으로 물어주고 은퇴길만 걷자 영원히 나올생각 말고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3.08 19:12
추천
23
반대
3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건 몰라도 이건 좀.. 이건 허위신고지 인스타 방침을 위반한게 아닌데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9 0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근데 너네 왜 배우 지수 인스타는 신고 안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21:06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ㄹ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20:5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꼭 해줘 나도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20:4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건 뭐하러하노 이게 무슨의미가있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20:38
추천
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체로 급식 티 조카 낸다.. 이게 현주를 위한 일인가 싶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20:36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니네 현주한테 힘 되고 싶다며.. 이건 힘 되는 일이 아니야 ㅂ.ㅅ들아ㅋㅋㅋㅋㅋ 진짜 단체로 뭐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20:3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과연 옳은걸까 생각이 드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9:21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정 언제함? 광고 하차 언제해? 그냥 연예계에서 사라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9:12
추천
23
반대
3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건 몰라도 이건 좀.. 이건 허위신고지 인스타 방침을 위반한게 아닌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8:35
추천
10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혜수 소속사랑 데슾중에 누가 더 빨리 손절할까? 손절은 지능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8:33
추천
1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드라마까지 하차 당한거면 걍 세상사람 모두가 이나은 왕따 가해자라고 확정 지은건데 인정하고 사과문 안올리고 뭐함? 그리고 에이프릴 해체는 언제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8:32
추천
9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동안 번 돈 위약금으로 물어주고 은퇴길만 걷자 영원히 나올생각 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23:44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거 이유없이 신고하는거면 안먹혀 이나은이 인스타에서 뭔 이상한짓 (악성 글 올리거나 댓글 도배하거나 등등) 한거 아닌이상은 신고해도 안먹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22:22
추천
2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왜 에이프릴도 아니고 이나은만 그럼ㅍ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22:2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면 뭐함?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