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에이프릴 옆집 사는 사람이 벽간소음 폭로함

ㅇㅇ (판) 2021.03.08 00:12 조회452,878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양예나 친언니 글에 달린 댓글

혹시 잘 안보이는 사람들을 위해

예나야 옆집이야 (벽지 인증)
너 걸그룹임?ㅋ 몰라봤네
그동안 늦은새벽까지 벽간소음에
사과는 커녕 안하무인 뻔뻔한 태도
다른층에서 내리던 시끄럽게 웃고 떠들던 친구들이
에이프릴 멤버들이었구나 ^^
이제야 알겠네 ㅋㅋㅋㅋㅋ
엘베에서 대놓고 일반인한테
“그때 지랄하던X 아니야?” 라고 한 멤버가 누구더라? ㅎㅎ
공인이 그래도 되나 싶네~~!
너무 재밌다 니네





벽지 똑같음;;




팬들이 주작이라고 해서 화나서




블라인드 인증까지 함


벽간소음도 심각하지만
일반인한테 욕했다는게 사실이면 참...


+ 댓쓴이분 등판


4488
1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혼자있을래]
23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8 00:52
추천
139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떻게 까도까도 괴담만...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8 09:38
추천
96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려안하는건 공적이나 사적이나 똑같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8 09:45
추천
75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용할날이 없구만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3.09 13:36
추천
13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동생으로 삼고싶은 발랄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11 15: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욕한애 ㄴㄱ? 불난집에 기름을 쳐부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10 21:08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무리 에이프릴이 요새 욕먹어도 층간소음도 아니고 벽간소음 제보 ㅋㅋ 자기 집에서 얘기도 못하나 윗집에서 가스 샌다고 허위제보했던 정신병자 교수 생각나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3.10 04:5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층벽간소음이 얼마나 스트레슨줄 아냐고;; 진심 우리집 바로 윗집에 원래 애들 살다가 몇년전에 이사가서 혼자사는 아저씨 살았는데 진심 애들은 뛰면 주의라도 주는데 그 아저씨는 새벽마다 일어나지도 않을거면서 알람을 소리랑 진동으로 해놓음;; 알람소리는 그냥 참을만 한데 진심 진동소리가 온 집안에 울리고 하필 내방 바로 위가 안방 위치여서 진동소리에 잠깨고 사람 미침 한달 참다가 메모 붙이고 오고 몇번 더 참다 안돼서 올라가서 문두드려도 안나옴; 속으로 그 아저씨 백번은 죽였을거임 근데 몇달후에 그 아저씨 돌아가셨다는 소식 듣고 안타까움 보단 이제 편히 잘 수 있겠다. 이생각만 들었음 진짜 층간소음 벽간소음 겪으면 사람이 미치고 제정신이 아니게됨 제발 옆집 위아랫집 생각해서 조금만 배려 해줬으면 좋겠음 ㅈ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3.10 04: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10 00: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슾아 현주 상대로 소송 걸지 말고 데슾은 좀 빠지고 에프릴? 니들이 뿌린 행동이니 니들이 나서야지 뭐허냐? 소속사 뒤에 숨고! 지인 뒤에 숨고! 니들 주둥이랑 손 있음 속 션하게 털어봐! 어디! 하도 못 된짓만 혀서 오금 저리고 있는가?ㅉㅉ 사과는 빠르면 빠를 수록 좋아ㅉㅉ 사과해도 이미 늦긴했지만 결국 억지라도 사과 하게 될걸?! 첨부터 했어야지.. 소송이라;;; 참 삽질도 이런 삽질이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10 00:29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왕따니 학폭이니 해도 몇달있다 나오면 됌 아이즈원봐 조작돌이니 욕하더니 계속나오니 조용하잖아 mc몽봐 죽일놈해도 앨범내니 음원성적 죽이잖아ㅋ우리나라 사람한테 잘못인정하고 약해보이면 절대안됌 그럼 바로 밟아죽여 버림 걍 어케할껀데 하고 고개 쳐들고 나오면 바로 꼬리 내리는게 우리나라 사람 인성임 팩트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1.03.10 00:14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봄의 나라 이야기 같은 명곡으로도 왜 못 떳는지 이제 알것 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23:01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듣보잡주제에 나은코인 타려다가 실패햇네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23:00
추천
2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욕했다는 멤버 백퍼 진솔 예상해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22:3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 논란많고 인기도 없는 애들 그냥 해체시키고 신인이나 키워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응그랴 2021.03.09 22:24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소름이다..그냥 에이프릴은 쓰레기였던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22:1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이렇게 연예 기획사들은 싸가지없고 인성 빻은 애들을 모아오는거임?? ㅅㅂ 대중들은 생각도 안하냐?? 성격 드럽고 싸가지없고 예의 밥말아 먹은 소시오패스 같은 연예인들 제발 데뷔시키지마라 진짜 짜증나 그냥 보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드러워진다 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22:0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욕한거 현주라는 사람은 머가리에 뭐들었음 원글쓴분 영상보고와서 누군지좀 알려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22:0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프릴멤 전체는 몰라도 이나은 양예나는 독립했다고 본인들이 말함 양예나가 이나은 자취방 비번 알아서 들락날락한다고 지들이 그랬잖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21: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욕한 멤버 누군지 개궁금하네 저정도면 미친수준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20:53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혹시 그 멤버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20:4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래서 개념없는 팬들이 더 문제야. 긁어부스럼을 만든다니까. 자기 좋아하는 연예인 좀만 뭐라하면 앞뒤 안가리고 응 pdf 땄어 너 고소~ ㅇㅈㄹ부터 하고 보니까. 그것도 어느정도 상황을 봐가면서 해야지ㅋㅋㅋ 멀쩡한 다른 팬들까지 욕먹이는 짓이다 에휴.
답글 0 답글쓰기
oo 2021.03.09 20:39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예나 얘는 대체 어떻게 아이돌됐는지 신기함. https://youtu.be/JyozcQf3xcQ 여기 영상 1:00분에 노래하는 거 보니까 진짜 음치던데...그렇다고 얼굴이 커버하는 것도 아니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