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너넨 공입 마지노선 언제까지냐

ㅇㅇ 2021.03.08 01:08 조회298
팬톡 세븐틴
이번주 안에만 올라오면 좋겠는데
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8 01:09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노선 없고 걍 이렇게 오래 기다리게 한거 납득시킬만한 입장문 가져오면 얼마나 오래걸리건 상관없음ㅇㅇ..막 한달 두달 이지랄하면 에바긴하지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8 01:1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민한 문제니까 그냥 시간이 얼마가 걸리든(솔직히 빨리 끝나면 좋긴하지) 확실하게 확인해서 입장 내줬음 좋겠다 찝찝함 남는 거 싫어 고잉셉 웃으면서 보고 싶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01:09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노선 없고 걍 이렇게 오래 기다리게 한거 납득시킬만한 입장문 가져오면 얼마나 오래걸리건 상관없음ㅇㅇ..막 한달 두달 이지랄하면 에바긴하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01: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주에 안올라오면 어떻게 받아들여야할지 고민중이긴함 올라오긴 하겠지 고잉도 있고 컴백도 있으니 안올라오진 않겠지만 그래도 이번주에 잘 정리해서 올려줬으면 하는 바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01: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마지노선 없어...걍 오고 민규 억울한거있음 제대로 풀어주고 이주안으로는 정리되겠지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01: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나도 이번주까진 가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01: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이번주 ㅅㅂ개힘드러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일본여자와 반반결혼 하고 싶은.. (259)
  2. 2 니네 개어이없는 곳에서 연옌본.. (833)
  3. 3 연예인들은 왜 팔꿈치가 분홍임? (164)
  4. 4 엔시티 자컨 마크 모자이크 뭐.. (107)
  5. 5 새언니한테 제가 시누짓했나요? (119)
  6. 6 각자 요즘 가지고있는 불만 털.. (306)
  7. 7 뒷북인데 혜리가 찬열 꼽준거 .. (97)
  8. 8 중국인 껴있는 아이돌 그룹 다 .. (44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