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트메들아 어제 방송할때는

ㅇㅇ 2021.03.08 10:59 조회642
팬톡 트레저

지훈이 잘한다고 귀엽다는 평이 대부분이였음
지금 톡선에서 어그로 끄는거 보니까 방송 보지도않고 싸지르는거 같은데 ㅈㄴ질투나나봐 그냥 무시하자ㅠㅠ
앞으로 일요일마다 지훈이 볼 생각하니까 너무 좋다
후니가요❤️❤️❤️❤️❤️

39
3
태그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3.08 11:24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엔터 상주해있었는데 칭찬이 거의 다였음 ㅠ 반응 보면서 너무 뿌듯하더라 그래서 그런지 저런 어그로들이 아무리 지랄해도 타격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3.08 11:43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견제임 진짜 망할 거 같으면 관심도 안 줌 판까흥이다 지훈이 어제 진짜 잘했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3.08 11:32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딱 보니까 한둘이 댓 오지게 달고 다니는 것 같아 처음엔 없다가 뒤늦게 나타나선 도배하는거 봐 우리 애들 영업할때마다 비추 테러하고 다른멤버로 어그로끄는 그 사람임 ㅋㅋ판에선 다들 까이고 어그로 많아서 별로 신경안쓰는데 내가 가장 신경쓰는건 트메들이야 악개니 어쩌니 팬덤 분열시킬려는 말에 신경쓰지말고 우린 중심잡고 가자 우리보다 훨씬 인기많은 돌들도 늘 까이는게 판인데 일비일희할거없어 알겠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3.08 23: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8 15: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훈이 진짜 잘하더라ㅠㅠ 이번주도 ㄹㅇ기대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8 12: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후니 블루 ㅈㄴ상코미다 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8 12: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기한게 진심으로 타격 1도 없다? 걍 다 같잖아보이던뎈ㅋㅋㅋㅋ아쟤또저지ㅣ랄 마인드로 쓰루하는 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8 12: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웅 진짜 야무지게 너무너무 잘했어 이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8 1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니가요 지니가요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8 11:43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견제임 진짜 망할 거 같으면 관심도 안 줌 판까흥이다 지훈이 어제 진짜 잘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8 11:32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딱 보니까 한둘이 댓 오지게 달고 다니는 것 같아 처음엔 없다가 뒤늦게 나타나선 도배하는거 봐 우리 애들 영업할때마다 비추 테러하고 다른멤버로 어그로끄는 그 사람임 ㅋㅋ판에선 다들 까이고 어그로 많아서 별로 신경안쓰는데 내가 가장 신경쓰는건 트메들이야 악개니 어쩌니 팬덤 분열시킬려는 말에 신경쓰지말고 우린 중심잡고 가자 우리보다 훨씬 인기많은 돌들도 늘 까이는게 판인데 일비일희할거없어 알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8 11: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주 저럴 거여 저것들은 걍 눈에 자동 필터링 모드 끼고 좋은 것만 보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8 11:24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엔터 상주해있었는데 칭찬이 거의 다였음 ㅠ 반응 보면서 너무 뿌듯하더라 그래서 그런지 저런 어그로들이 아무리 지랄해도 타격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3.08 11: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훈이 진짜 잘했어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8 11:0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지훈이 앞으로도 계속 잘 할 거니까~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조선족 때문에 너무 빡쳐요... .. (267)
  2. 2 전공을 살려 유익한 정보를 말.. (344)
  3. 3 로제 티파니앤코 글로벌 엠베서.. (127)
  4. 4 어느 건물주의 이런 행동 (154)
  5. 5 인센 나누잔 선배 말이되나요? (195)
  6. 6 헐 보겸 이거 뭐야? (93)
  7. 7 제삿날 며느리만 일찍오라는 시.. (92)
  8. 8 5초컷 초간단 MBTI 테스트 (8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