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야 이거 ㅁㄱ아니냐.....? 3년전껀데

ㅇㅇ 2021.03.08 12:14 조회4,512
팬톡 세븐틴

여동생, 경기도 ㅇㅇ(안양), 부림.... 참고로 민규 데뷔초부터 일진설 돈 적 단한번도 없... 이번이 처음....

85
0
태그
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8 12:49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래버스에서 오빠가 ㅁㄱ동창이었다고 졸업앨범 사진까지 인증해주신 분도 학교 다닐 때도 소문만 안 좋았다고 그랬잖아 뭐 선생님한테 대든다 이런식으로 인증 없으면 안 믿는 게 맞긴한데 이미 인증해주신 분이랑 말이 일치하긴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8 12:53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에 올라온 글들만 봐도 다 카더라 폭로였고 옹호글들 중에 ㅁㄱ 양아치더라 근데 무슨 짓 했는지 모르지? 왜냐면 아무것도 안 했거든 대충 이런 글도 있던 걸 생각해보면 정황상 저 말이 너무 맞말이야... 그리고 주어도 거의 ㅁㄱ 100퍼이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8 17:4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ㅁㄱ인지는 모르겠는데 지금 상황이랑 소름돋게 일치한데다가 ㅁㄱ폭로도 한분 빼고는 다 카더라였던거 가정하고 3년전 글이었다는 것까지보면 아예 신빙성 없지는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9 00: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글보고 든 생각인데 민규가 워낙 친화력 많고 밝고 장난을 잘치는 쪽이잖아 근데 그런거 안좋게 보는애들이 가끔 한두명씩 있고... 그래서 저런 소문이 퍼진거 아닐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2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레디스야 뭐해ㅠ 얼른 공입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2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증이고 뭐고 일단 저 글 주어는 빼박 한사람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20: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학교에도 저런애 있음... 진짜 소문 엄청 안좋게 났었는데 같은반되고 친해지니깐 진짜 너무 착하고 그런애... 저런거 보면 민규도 그런애이지 않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9: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맞는 것 같다 3년전 글이기도 하고...... 신뢰성이 잇긴 한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9: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이 당한 건 없고 봤다~들었다~ 이런 카더라만 많은 것도 맞아서 소름임. 그리고 동창들 옹호 비슷한 글에 축구 얘기도 개많았잖아 일진은 ㅈㄴ 첨듣는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8: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동생 안양 부림동 축구 좋아하는 게 김민규랑 똑같아서 좀 소름임 김민규 글마다 축구얘기 있었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8:4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ㄹ중 다녔으면 다 알걸?하고 말은 잘 터는데 정작 직접 보거나 겪은 사람 없는 거 보면ㅇㅇ 울 학교에도 연옌 지망생 있었는데 소속사 들어갔다고 하자마자 애들이 이상하게 소문내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7:4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ㅁㄱ인지는 모르겠는데 지금 상황이랑 소름돋게 일치한데다가 ㅁㄱ폭로도 한분 빼고는 다 카더라였던거 가정하고 3년전 글이었다는 것까지보면 아예 신빙성 없지는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6: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 ㅅ발 이게 사실이면 입 ㅈ대로 놀리고 사는 놈들때문에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5:3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말이 들어맞네 같이 생활했던 동창은 아니라고 하고 밑에 애들이 뜬소문듣고 양아치 일진이였다 라고 하는게;; 뭔가 웃긴데 안웃기다 그래서 들었다 봤다고 그랬다 다 카더라였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5:2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슬프다 저게 찐이면.. 하... 아니지 이런 말도 아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4:2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실 행실 안좋으면 쌤들이 모를 수가 없지.... 쌤들은 굳이 쉴드 칠 이유도 없고 만약 진짜 양아치면 말 돌리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4: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면 마음 조카 찢어진다 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3:4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년 전이면 이런 사건 터질 줄도 몰랐을 때 올라온 글이네 말은 아끼겠지만 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3: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들어가자마자 기분 나쁘게 아니 뗀 굴뚝에 연기나냐는 댓글 봄ㅋㅋ 연예인 한다는 사람 있으면 질투나서 소문 날조하는 경우 ㄹㅇ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2: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증은 없지만 3년전이면 좀 그럴듯하긴 하다 만약 찐이면 민규 개억울한거아님???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2: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인증 없어서 믿지는 못하는데 3년 전 글이라... 엏ㅜ유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8 1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눈물나와
답글 0 답글쓰기
1 2
톡커들의 선택
  1. 1 서예지 뭐임 디패 ㅋㅋㅋ (144)
  2. 2 서예지가 오징어 조종사 된 계기 (284)
  3. 3 김정현 드라마에서 스킨쉽 하지.. (802)
  4. 4 방탄 이짤 넘 멋있다 (206)
  5. 5 드라마 시간 촬영 당시 소시가 .. (162)
  6. 6 트위터에서 진짜 조심해야되는거 (165)
  7. 7 언니를 죽일뻔했던 서예지의 이.. (155)
  8. 8 서예지 김정현 (284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