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얜 진짜 왤케 예쁘냐

ㅇㅇ (판) 2021.03.08 19:22 조회50,79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아이즈원 장원영
269
4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방방콘] [70년후]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9 03:13
추천
3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원영은 저 작고 오밀조밀한 코가 신의한수임.. 존예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8 19:26
추천
29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영 교정했냐? 옛날엔 턱부각 심해보였는데 요즘 턱부각 1도없고 졸라 여신됨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9 09:44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보면 진짜 인형 보는 것 같아서 기분 좋아짐..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3.09 17:01
추천
18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했길래 얼굴형이 저렇게 변한거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12 20: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피부가 개 ㄹㅈㄷ인데...? 18살이면 여드름 자국도 조금 있어야 하는데 완전 도자기피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10 21: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조카 예쁘다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10 19: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저거 영상보다가 장원영 개이뻐서 바로 캡쳐했었는데 사람 다 똑같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10 17: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23: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이 너무 반짝반짝해... 어케하면 그렇게 보일 수 있는 지 잘 알고 자신감 넘치는 것도 좋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19: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17: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17: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였지 언제 호텔에서 먹방?리뷰하는 영상 파도타기하다 봤는데 말투 ㅈㄴㅈㄴ기여웟음 이쁘고 귀엽고 다 해먹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17:01
추천
18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했길래 얼굴형이 저렇게 변한거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16:59
추천
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에서 주작그룹 안봤으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16: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굣살 어떻게 그린거지 겁나 예쁘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16: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키도 크고 진짜 비율도 쩔고 얼굴도 예쁘고 대박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16: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갓기여신님...개이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16: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진자 장원영 개이뽀,,,,, 이쁘고 귀여워ㅠㅡ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15: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14:3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14: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주같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09: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인정..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