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평범>예쁘장까지 가는거 생각보다 쉬워

ㅇㅇ (판) 2021.03.08 21:40 조회21,827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살 8kg빼고 화장 좀만해도 예쁘장까지 가고

잘하면 존예까지 감 ㅋㅋㅋㅋㅋㅋㅋ
60
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19ㄴ해져] [아하하핰ㅋ] [드루오든지] [서교공]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9 10:06
추천
4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8kg 빼는게 쉽나ㅠ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9 17:44
추천
4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마른 평범은 어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9 18:49
추천
2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마른 사람은 가망 없냐 얼굴 작고 키 크고 말랐는데 얼굴이 ㅈㄴ 평범해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10 18: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8키로빼면 진짜 얼굴달라짐..? 제발제발 ㅠㅠ지금 다이어트중인데 티가안나서 포기하고싶어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1.03.10 15: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마른 평범은 말라서 그나마 평범인거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21: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말 그대로 평범은 옷 잘입고 화장 예쁘게하고 머리만 바꿔도 ㄹㅇ 괜찮아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2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언니 키167애 몸매좋은데(고딩때부터) 얼굴은 진짜ㅈㅣㄴ짜진짜 평범햇거든.. 콧볼이좀 큼.. 근데 교정했는데도 하고나서도 그저그랫는데 몬가 대학 들어가고 화장 빡세게하고 자기 스타일? 찾으니까 요즘 예쁘단말 마니듣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2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72/52인데 8키로 빼면 44.....
답글 0 답글쓰기
치칩 2021.03.09 21: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댜 송지효 진짜 이뿌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2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21:1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예쁘장의 기준이 높다는 거 요즘에 깨달음 그냥 평범에서 살짝만 벗어나도 예쁘장하다고 해주더라 내 기준 예쁘장은 그냥 예쁘다는 소리 듣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21: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부터 살찌는 애들은 진짜 드라마틱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2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21: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ㅂ 살을빼도 얼굴뼈는 안 줄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21: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이미 저체중임..난 글렀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21: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서 8키로 빼면 나 쓰러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19: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맞아 내 얼굴에서 최대한 불필요한 살을 줄여서 이목구비를 드러내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18:59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8kg 빼는게 어려운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18:49
추천
2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마른 사람은 가망 없냐 얼굴 작고 키 크고 말랐는데 얼굴이 ㅈㄴ 평범해
답글 8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17: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9 17:5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게 안쉽다..체질땜시어쩔수없으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