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야오치 보그 모델 됬대

ㅇㅇ (판) 2021.03.09 23:17 조회46,859
톡톡 10대 이야기 19

맞춤법어그로

❤️ 우리 야오치님 ❤️


보그 차이나 잡지 찍으심!!!!!





짝남 남친 쑥맥 졸업식 줌 고백 화장 메이크업 눈 코 입 립 콧대 눈화장 속눈썹 눈화장



+) 나 편집에 진심이야 앞으로도 종종 허위사실 가져올게
잘 구별해봐...

255
30
태그
신규채널
[빛삭ㅅㅂ] [개미침] [ᅠᅠ] [ᅠᅠᅠ] [봐바] [급급급급] [45432]
3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3.10 08:05
추천
27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륙의 차은우, 하지만 차은우가 더 잘생겼다 뭐임ㅋㅋㅋㅋㅋ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3.10 08:15
추천
12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Supported by pannyeo 개웃기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3.10 10:54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이거 가짜임? 나 진짠줄 알고 와 ..... 이러고 있었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3.18 06: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춤법 어그로는 하나도 안 끌렸고 걍 제목이 ㅈㄴ 파격적이라 들어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11 0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10 22: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10 22: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오치가 실제로 존재하는 사람이름이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10 20:0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오치 근황올림픽에 나왔던 수퍼스타K 여자친구있어요? 없어요 있는데? 아니 그냥 없어요 남자 닮은거같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10 19:5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아오리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10 19:51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오치는 알까 우리가 이러고 노는 거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3.10 19: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온갖 폰트 다 갖다썼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10 19: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중국판 꽃남 구준표역할한 배우랑 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10 19: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오치는 자기가 한국에서 이렇게 소비되는거 알까...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10 19: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미치겠다 진짴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10 18: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 야오치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10 18: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오치가 누구야 중국사람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10 18: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오치가 보그 모델을? 우리 야오치님❤️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3.10 18:1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오치가 왜 판 대표야? 걔도 판해?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3.10 18: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오치 이거 보면 감동의 눈물 흘리겠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10 17: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얘 밈된잉 가 뭐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10 17: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10 16: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막 움짤 보고 이상하다는걸느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재능낭비 개오지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신간 순정 후속 기획전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