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미루고 미루다 용기내지 못한채 벌써 9개월이 흘렀네요

ㅇㅇ (판) 2021.03.11 03:12 조회18,684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헤어지고 단 한순간도 생각나지 않았던적이 없어요
9개월이나 흘렀고
잊어야지 하면서 잊으려고 노력한게 벌써 9개월이네요
서서히 잊혀지고 이젠 아무렇지 않구나 했다가도
또다시 생각나는순간 모든게 무너지고 계속 반복해요ㅠㅠ
잊고싶은데 노력할수록 오히려 더 선명해지네요
43
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나의일기장]
3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ㅇ2021.03.13 04:19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시간이 약이예요. 잊으려고 해도 안 잊어짐. 그런데, 계속 만났다면 내가 불행했을꺼라고 되네이고. 다시 연락 안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쓰니2021.04.11 0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먼저 잡거나 상대방이 연락온적은 없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0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ㅋㅇㅋ2021.04.10 16:46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쁘게 안 사니 헛 생각이 드는거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0 12: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년 사랑했고 집안의 반대에도 투쟁하며 만나다가 암선고 받고 이별당했는데 딱 2년반정도 지나니까 포기되더라. 이젠 걍 부잣집 가서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난 이제 혼자 사는데 마음 굳혔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0 09:5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여러 댓글들 중에 10여년 걸렸다 5-6년 걸렸다 하는 말들이 어쩌면 더 우울해질거란 생각이 들어서 저도 댓글 남겨요 저도 그런 말들에 헉해서 그렇게 힘들어하면 어쩌지 싶었어요 그만큼 저도 이별에 있어서 남들보다 더 미련을 두는 편이었고 정말 많이 사랑했었거든요 한 2년까지는 한달에 한번씩 꼭 꿈에 나타나 저를 힘들게 했어요 그런데 2년이 지나고부터는 서서히 기억에서 희미해지더니 3년 조금 넘은 지금은 그때 감정이 그리울정도로 생각이 안나요 진부한 말이겠지만 정말 시간이 약인거 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0 07: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받아들이세요 아 이사람많이좋아했구나 밀어낼수록 더생각나요 생각나면생각하고 울고 그리워하고 그러다 시간지나 흐려지고 좋은사람생기면 추억이되는거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ㄴㅇㄴ2021.04.10 06: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2년걸렸어요..9개월 정도 지나 전남친은 연애중인거 알고 우울증처럼 힘들었는데 2년 지나니 괜찮더라구요.. 힘내세요 시간은 가긴 가고 무뎌지긴 하고.. 몇년 지나도 아주 가끔은 생각나고 하지만 아프진 않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0 03: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 노력하세요 전 7년이나 걸렸어요
답글 0 답글쓰기
문선화2021.04.04 11: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 잊지못했구나하고 내자신을 인정해주세요. 그리고 충분히 그리워하세요. 잊지못한 자신을 이해해주세요..많이힘들었구나..자기자신스스로가 자신을 위로해주세요. 못잊을수도있지. 못잊으면 안된다고 하는 마음때문에 더잊으려고하면 더 생각나는것 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ㅂㅍ2021.03.13 11: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통 만날때 표현을 덜했던 사람이나 최선을 다하지 못했던 사람들이 후폭풍이 심한것 같더라구요. 그냥 시간이 약이에요. 취미생활도 갖고 하고싶은 것도 하면서 지내세요.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시간지남 다 잊혀지고 추억되요. 제가 4년 만난 여친과 헤어지고는 한동안 아무것도 못했어요. 저는 끝까지 못 잊을거라 생각했는데 취미생활하고 동호회도 다니고 하다보니 점점 괜찮아지더라구요.지금은 그냥 좋은 추억처럼 기억저편에 묻어두고 있습니다. 길가다 우연히 마주쳤는데 웃으며 잘지내냔 안부도 물을만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2021.03.13 04:19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시간이 약이예요. 잊으려고 해도 안 잊어짐. 그런데, 계속 만났다면 내가 불행했을꺼라고 되네이고. 다시 연락 안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13 01: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말씀 정말 죄송하지만 제가 차놓고 2년째 못잊고 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13 0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억지로 잊어낼려고 하지마요 생각나면 생각하고 울고 그냥 시간이 지나면 무뎌지는거 뿐 잊는다는건 솔직히 불가능이에요 새 사람 만나기 전 까지는요 저도 1년 반 됫는데 아직도 못 잊고 있어요 근데 처음보다는 죽을만큼 힘들진 않고 가끔 생각이 나서 슬픈 마음 뿐이에요
답글 0 답글쓰기
림자2021.03.12 18: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 2년까지 선명하다가 이제 2년반 지나니까 잊었다 빨리 잊는다고 좋은게 아니지 사랑한 만큼만 아프면된다 생각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12 17:5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진지 15년지났다 절대 안 잊어져서 평생 따라다니는 팔자라고 생각하고 그냥 묻고산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3.12 17: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미루고 미루고 참고 또 참고... 9개월이 지났는데도 그 사람이 너무 그리워 다시 잡았다가 무참하게 거절당했어요... 나는 아직 힘들고 그대로인데 그 사람은 아니더라고요. 4년을 넘게 연애를 했는데 저를 벌써 다 잊고 다른 여자랑 행복한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있더라고요... 그저 바쁘다는 핑계.. 더 이상 마음이 동요하지않고 맘이없다네요.. 실컷 붙잡고 최근에 이별한 사람처럼 정말 펑펑 울었어요. 참고 꾹 참느라 지금까지 버텨왔는데 한 순식간에 무너지더라고요. 그래도 아직 정말 많이 힘들지만 고민하면서 지낸 9개월보단 맘이 조금은 가라앉네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3.12 17: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그랬어요 아 물론 지금도 생각나요 2년 반이 넘었는데 미치겠네요
답글 0 답글쓰기
내인생이중요2021.03.12 16:3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그 사람이 저랑 헤어지고 알고보니 환승했더라구요1년도안되서 결혼하고 속도위반이라서 그리워하지도 못해요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12 16:1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잊으려고 애쓰니까 잊혀지지 않는거에요
자꾸 인지를 한다는 거잖아요
억지로 잊으려 해봐짜 더 선명해져요
시간이 필요해요
시간이 지나면 무뎌지고 내가 왜 그렇게 힘들어했나 싶을때도 있지요
잊으려 한다는건 부인한다는 거니까
그냥 인정하고 뒤로 흘려보내며 살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12 16: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개월이면 그러고도 남을 땝니다. 꿈에 그 사람 나오면 놀라서 깨놓고 밤에 울지 않는데 3년 걸렸어요. <동사서독>이라는 영화에 잊으려고 노력할수록 선명하게 기억난다는 얘기가 나오죠. 지금은 아무리 애를 써도 기억이 흐릿해요. ‘그때 내가 진짜 좋아하긴 했어’ 정도? 너무 애쓰지 말고 생각나면 그냥 생각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