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여자아이들 우기xBTS제이홉누나

ㅇㅇ (판) 2021.03.21 12:56 조회114,33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https://tv.kakao.com/channel/3659901/cliplink/417571267

쇼핑몰에 대해서 배우나봐
314
4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요드림]
7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3.21 22:24
추천
175
반대
3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째는 방탄소년단 첫째는 초대박성공한 인플루언서....집안 ㅎㄷ ㄷ 하다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3.21 13:03
추천
127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언니 진짜 이쁨 인스타 가끔 구경하는데 개이쁘시더라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3.21 23:43
추천
8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남매가 ㄹㅇ 개닮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3.22 09:28
추천
44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우언니 방탄 유명해지기도전에 인플루언서로 이름날리던사람이었고 사업을한지 5년밖에안된거지 원래 인스타스타였음 호석이덕이니 어쩌니 하는 ㅅㄲ들 뭘 알고 씨부려야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3.26 17: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오ㅓ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25 00:5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반인 까지 까네 미친 새*들 쓰니야 제발 글삭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22 22:48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어그로인듯, 글 삭 안하는거 보니까 냄새가 난다. 이렇게 예상을 빗나가지 않지. 방까들이야 신난다고 당연히 깎아내리지 겉으로 보기에 잘모르면 까기 쉽거든, 깔만한 사람 절대 아니다 팩트랑 다른 사실 조작하는 글 보이면 피뎁딸거니까 그렇게 알아 쓰니도 가족은 건드리지말자 얼른 지우는게 좋을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22 22:29
추천
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너무 이쁘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3.22 21:2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달리는 악플= 흙수저인 본인 신세한탄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22 19: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아 걍 글삭 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3.22 15:09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 ㅅ1바 댓글 ㅈㄴ더럽네 이럴줄 알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22 14:40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족이지만 일반인이라 하기엔 좀 넘사벽이라. 뭐 연반인 정도는 되지 않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22 14:21
추천
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족은 올리지말지? 어그로 아니면 지워죠, 방탄데뷔전부터 계속 꾸준히해서 자수성가 하신분임 그리고 큐브는 쇼핑몰 관련해서 합작할게 있어서 큐브들어 가신거고, 어릴때부터 똑똑하고 공부잘해서 유학도 다녀오시고 일도 잘하고 똑부러지신분, 혹시나 다른걸로 엮거나 비하하거나 깍아내리지말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22 12:38
추천
1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ㅅㅂ 댓글중 몇몇 진짜 열등감 조카 많은게 느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22 12:35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르겠고 둘다 ㅈㄴ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22 12:2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ㄴㅇㄱ 큐브 소속인거 처음 알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22 12:1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런 글에도 반대 꾸준히 박고 댓글에 홍콩 인권 뭐 어쩌고 저쩌고 하는거랑 뭐 방탄 빨이니 그딴식으로 말 하는 애들 진짜 한심하다 어떻게든 약점 찾아서 깎아내릴려고 하는게 눈에 훤히 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22 1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3.22 1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22 11:18
추천
14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누나분 저쪽일 몇년도부터 하셨는데? 방탄 데뷔전부터 하신거면 인정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3.22 11:11
추천
26
반대
5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방탄빨로 돈 벌어먹더니 소속사까지 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3.22 11:08
추천
25
반대
5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이홉 닮아서 못생겼다
답글 6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