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연 w korea 루이비통 썸머컬렉션 화보

ㅇㅇ (판) 2021.03.28 14:01 조회73,028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313
10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요드림]
5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3.28 17:53
추천
69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큼한 거만 잘어울리는 줄 알았는데 저런컨셉도 찰떡이야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3.29 00:11
추천
22
반대
3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한데 좀 제니 따라하려고 그러는 것 같음 근데 뭔가 제니만큼 고급스러운게 아니라 그 유튜버? 중에 문에스더인가 그 분 닮은 것 같음
답글 8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3.28 18:22
추천
45
반대
4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03 21:4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 매력있다 그리고 아무리봐도 나연이라 살았다느낌의 사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30 20: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별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30 01:3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나연 이즈 뭔들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29 15:5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디어..트와도 개인활동을..ㅜㅜ감격스럽다ㅜㅜ근데 특정멤버만 밀어주지말고 9명모두 골고루 활동할수있겠끔 해줬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ㅎㅎ2021.03.29 13:5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보 잘못 찍은 듯;; 나연이 너무 예뻐서 가방으로는 눈이 안가네 ㅠㅠ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29 13:1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간 외계인같애 나쁜말 아니고 엄청 독특하고 이쁜데 특이하고 개성있고 .. 매력있엉 그냥 이쁜게 아니라 진짜 나연스럽다 라는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29 12:44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각도 못햇엇는데 나연이랑 루이비통 진짜 잘 어울리지 않음..? 화보 보고 깜짝 놀랏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29 12:3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갠적으로 나연 화장품 광고 같은 거 좀 해줬으면 좋겠음..요즘 페리페라 난리긴 하지만 페리페라 광고하면 되게 잘 어울릴듯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3.29 12:0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이스 이제 개인활동 가능해?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3.29 11:3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29 11:21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화보 잘찍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29 11:2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연은 진짜 갠 활동 안막았으면 더 승승장구할텐데ㅜㅜ 제발 제왑 이제 트와이스 갠 활동 좀 시켜라;;; 왜이렇게 유연성이 부족함??? 미쓰에이때문이라고 하는데 미쓰에이랑 트와이스랑 완전히 다른케이스인데...ㅋㅋ
답글 1 답글쓰기
2021.03.29 09:54
추천
13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어울린다 진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3.29 08:25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간 루이비통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3.29 06:41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형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29 01:53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찍는 화보마다 찰떡콩떡이네 어후 이 언니의 스타성은... 그 많은 트와이스 멤버들 중에서도 눈길이 확 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29 01:4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29 0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29 0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머리 저거 다 나연 머리야??? 엄청 기메
답글 1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