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내 기준 남녀 그룹 콧대 투탑은

콧대처돌아버려 (판) 2021.04.03 15:11 조회60,454
톡톡 사는 얘기 엔터톡
방탄 뷔/엔시티 정우
아이들 미연/드림캐쳐 수아 같음 다 너무 이쁘게 생김

+니들 취향만 있는 것도 아니고 <<<<내 기준>>>>이라고 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말도 안되는 루머 생성할 거면 뒤로 가줘
+정우나 수아 성형 안 했어


















266
4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ine]
1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03 23:29
추천
203
반대
3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 코 ㄹㅇ 서양인같지 않냐 어떻게 한국에서 이런 코가 나오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03 21:26
추천
159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 콧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04 00:45
추천
6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정우 사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쓰니2021.04.20 1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면 언급 고마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02: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우 콧대 입술 진짜 부러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01: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01: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겸도 개오지지않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8 03: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폰카 조미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5 10:44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연이언급 고마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나쁜새끼2021.04.05 08:2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도 모르네 육성재도 미쳤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5 04:04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볼때 코 제일 많이 보는 1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5 02:42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승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5 02:17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연이 콧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4 21:4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04 18:23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미연 콧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04 18: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용이 정우보다 잘생겼거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4 17:4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보라가 판에 드디어... 우리 퀸수아 콧대 짱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04 17:09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04 15:4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연 개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4 15: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루한바라기2021.04.04 15:20
추천
3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뷔는 안잘생김ㅋㅋㅋㅋ 루한여부보다 코안이뻐ㅋㅋㅋㅋ 갠 눈이자유자제가 안되고 아웃라인밖에안어울림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루한바라기2021.04.04 15:1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무료 & 할인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