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솔직히 키 150대는 너무 작아

ㅇㅇ (판) 2021.04.04 03:18 조회60,447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이런글쓰는 인간 외모 특징.
1대두 마스크로 가려지지않는 옆여백
2인류진화덜된증거 얼굴전면모낭털보
3사각턱+주걱턱
4유인원 티존 문둥 민눈썹
5작고 찢어진눈 눈가주름 몽골리안
6검붉은피흘리는피부톤
7왕주먹코에 분필넣은코 중동느낌남
8짧은목 거북목
9남들 3배두께 징그러운 흉통 괴물가틈
10 우락부락 구타유발 존못스러운 조화력
277
6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5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04 03:34
추천
5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나 개사이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04 22:10
추천
4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키크고 이쁜애는 키작녀 안 후려쳐. 키작고 예쁜애도 키큰녀 안 후려쳐. 걍 조카 못생긴 년들이 사회에서 받은 울분을 여기서 터트리는 거야.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04 03:34
추천
4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팩트!!!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4.05 01:00
추천
7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왤케 화가났어?? 호빗이라 평소에 한이 많은가봐??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0 20: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필요없고 얼굴,비율
답글 0 답글쓰기
2021.04.10 19: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150 고백하냐. . ㅉ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0 19: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나여잔데2021.04.07 00:45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키150이면 어디문제있는거아니냐

남자160이랑같은건데 니들160인남자 조카후려치자나
답글 0 답글쓰기
나여잔데2021.04.06 23:35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키작련들 정신승리하기딱좋은글이네 ㅋ
답글 0 답글쓰기
2021.04.06 03:4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확률적으로 키가 크면 비율도 좋은 게 대부분이라 키 큰 사람 선호하고 유전적으로 우월하다는 거임 키작고 비율 좋기가 더 힘든 게 사실이고 특히 키작녀 키작남들 치고 머리통은 몰라도 팔다리 길기가 정말 어려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6 0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작녀나 키작남 치고고 비율 좋은 애들도 없다는 사실 키작으면 다 귀여운 줄 아는 게 더 없어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5 21:4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159인데 남친은 183이었고 맨날 나 보고 다람쥐같다 귀엽다해주고 내가 이벤트할라고 야한 옷 입었을 때도 웃으면서 ㅋㅋㅋ야하기는 야 귀엽다 해줬는데 난 하나도 기분 안 나빴음, 키작녀들만이 낼 수 있는 귀여움이 따로 있어 진짜 보호본능같은거 그것때문에 키작녀들 선호하는 남자들도 많아 보통 반에서 대표 귀요미? 라고 하면 항상 키 작은 애들이 대부분이었잖아. 반대로 키큰애들은 라이더자켓, 흑발 긴 생머리,시키니진 이런거 입으면 진짜 이쁘고 모델같잖아 이런거 좋아하는 남자들도 많고, 얼굴이 예쁘든, 못생겼든 각자만의 매력이 있는거야 왜 이렇게 서로를 못 까내려서 안달이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05 2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진짜 개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 읽다가 개빵터짐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5 18: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 외모비하 오지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5 08: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 164cm 프랑스 공주 전희주. 1990년생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5 07:00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키는 상관없음 비율이 좋거나 이뻐야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05 03:06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나 키작년데 글쓴은 몽골리안이랑 중동은 왜 비하함 되게 질 떨어지는 글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5 03:0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외모 비하... 넌 되고 남은 안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5 02:44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크고 뚱뚱하고 못생긴 여자 인기 ㅈㄴ 없는건 맞는데... 솔직히 키버프 무시못함 ㅋㅋㅋ 외모 중요한 레이싱걸이나 치어리더보면 키크잖아 ㅇㅇ 그리고 이런건 남초에다 물어봐야지 너네들끼리 맞다고 결론내면 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05 02:37
추천
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모비하에 인종차별까지 골고루 들어간 이런 글에 추천수 실화냐 수준 ㅈㄴ 낮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05 02:15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70넘는 떡대보다 150대 꼬꼬마가 인기 더 많지 않나.이쁘다는 전제하에.적어도 귀여움에 남자들 미침ㅋㅋex소시 태연 데뷔초. 아이유. 박보영. 옛날 송혜교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05 02:11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키 150대면 남자키 160대랑 동급이라 생각함 객관적으로 봐도 작은키는 맞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5 02: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동느낌남 이건 뭔 생각으로 적어놓은건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무료 & 할인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