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하이큐 vs 진격거 뭐가 더 잼남 추반 ㄱ

ㅇㅇ (판) 2021.04.05 01:02 조회798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하이큐 추
진격거 반
52
2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솔로4년차] [유연사랑해] [칼뱅]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07 09:58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임에서 진다고 하더라도 누군가 죽거나 다치지 않는 만화=하이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07 23: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격거가 사람 더 많이 죽는데 하이큐가 더 슬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6 17: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격거는 세계관이 오지게 넓어서
이해하면서 봐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없이 보기 좋은 애니는 하이큐
파헤치면서 보기 재밌는 애니는 진격거
답글 0 답글쓰기
22021.05.06 17: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비교하기가 애매한 장르아님?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6 17: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격거 ㅅㅂ ㅋㅋㅋ 최애잡으면 죽는만화 하이큐는 죽징않잖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04: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둘다봐 볼거면 하이큐먼저보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20:0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은 작품 비교하기 애매함 장르가 너무 달라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7 09:58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임에서 진다고 하더라도 누군가 죽거나 다치지 않는 만화=하이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5 0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이 완전 다른 작품인데 뭘 비교함.. 둘 다 재밌는데 이건 각자 취향차이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05 0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이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5 01:0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하이큐부터 봐 진격거 보면 쟤가 언제죽을지.. 이런상상부터 하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5 01: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볼거면 하이큐 먼저보셈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툰앤북 인기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