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니 근데 민규 있잖아

ㅇㅇ 2021.04.07 16:23 조회1,128
팬톡 세븐틴

진짜 정병이 하나가 아니라 여럿 붙은거 같음 한달전부터 지금까지 글 쓰고 몰려와서 댓글 + 베플 조작한다음에 톡선 내려가고 사람들 관심 사라지면 지우고 다른 글 올려서 톡선 올리고 내리기 반복하는데 진짜 무서운거 같아 왜 저러는걸까 이유가 도대체 뭐임..?? 민규한테 원한있는거..??? 저정도면 뭔가 이유가 있는게 아닐까 왜 자기시간을 낭비해서 남을 저렇게까지 진짜 일반인의 생각으로썬 이해할 수 없는 사람들이네

35
0
태그
1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07 16: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새키들 거머리임???? 왤케 달라붙어;;; 아 거리두기 하시라고요;;; 사회적 거리두기 모르나보네;; 간격 유지 하시라거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7 16: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양정병 ㄹㅇ 어나더 레벨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7 16:2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7 정병 세븐틴 정병 캐럿 정병 안양 또래 정병 여럿모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7 16: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개념 좋아하는 팬덤이 어딧어 ㅅㅂ 나도 짜증남 이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07 16:2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캐럿들 까고싶은 정병모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07 16: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근데 진짜 찐소름임 ㅅㅂㅋㅋㅋㅋ ㅇㅇㄱ정병╋97정병╋애들정병 까지 포함해서 ㄹㅇ 파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7 16:2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7정병╋세븐틴 정병╋민규 정병 = 파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7 16: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초부터 개심했자나 연생 때부터 정병 제일 많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7 16: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ㄱ에서 작정한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7 16: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97정병이랑 여러정병 붙은거임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오늘은 너로 정했다
만화봄날의 로맨스
톡커들의 선택
  1. 1 와 너네 이거 알았냐 (182)
  2. 2 와 정일훈 대마 161번 했대 (795)
  3. 3 진격의거인 결말 알기쉽게 비유 (173)
  4. 4 아이콘 인셉션 왜 욕먹는거지 (165)
  5. 5 왜 손님처럼 앉아있냐는 시어머.. (161)
  6. 6 임산부한테 냄새난다고 놀리는 .. (305)
  7. 7 아이돌 수명 길어진거 실감나는.. (254)
  8. 8 현재 논란중인 아린 광고 (27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