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어제 고민되서 글썻던 사람이에요

ㅇㅇ (판) 2021.04.07 17:31 조회114,080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조언부탁
이어지는 판

남자친구만 만나기위해 밖에서 둘이 만났습니다

남친집근처 자주가던 술집에서요

남자친구는 결혼을 생각했는데 그정도는 아니었나보다 하고 내심

서운해했고 전 도대체 뭐가 서운한지 이해가 안되는 상황이었어요

반대로 자기였다면 회사를 그만둘 각오로 제옆에 있었을꺼라고 하는데

자기보다 항상 일을 더 중요시 여기는거 같고 감정이 메마른 사람같대요

그리고 계속 제가 엄청 잘못한것처럼 이야기하길래 판에 올린글을 보여주며

사람들은 이렇다더라 그런데 내가 뭘그렇게 잘못했냐고 하니까

첨엔 엄청 당황해하더니 나중엔

우리 사이를 모르는 사람들이 함부러 이야기 하는것만 신경쓰고

자기가 섭섭해 하는걸 위로해줄 생각은 안하고

우리이야기를 공개한것에 화를 내더니 헤어지자고 하더군요

그래서 알겠다 그럼 50만원은 돌려달라고 했어요ㅎㅎ

좀 치사한것 같았지만 어젠 저도 열받았었거든요

그니까 갑자기 언니(본인누나)한테 전화하더니 누나 xx이가 헤어지자니깐 50만원 돌려달래

라고 이르더군요 그러면서 지금 있는곳 알려주더군요

누나한테 왜 우리사일 이르냐고 하니 누나가 돈을 갖고있다고 기다려보래요

좀있다가 언니가 왔는데 돈은 이미 장례식에 다 써서 줄수없고

동생지금 제일 힘들때인데 이해도 못해주고

아빠 돌아가시고 홀어머니라고 떠나려고 수쓰는거냐고 막말하길래

그냥 돈 안줘도 되니깐 앞으로 연락하지마라고 하고 나왔어요

제가 모지리라서 남한테 막말을 못해요

헤어져서 슬픈데요 회사가 바빠서 슬플여력도 없을꺼 같아요 오늘 또 야근입니다

무슨회사냐면 디자인계열의 회사라 일은 엄청나게시키고 돈은 일하는거에 비해

짜긴하지만 그래도 경력좀 달아서 제 또래들 보다는 많이 버는편이긴해요

그래도 여러분 덕분에 아닌걸 알아서 다행이에요 슬프면서도 후련해요

첫 연애였는데 남자보는 눈을 더 키워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이제 일할시간이라 급마무리;;;

499
16
태그
19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4.07 17:47
추천
42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친과 누나 둘이 합쳐 오십만원도 없어서 뭐 팔리게 그걸 장래식에 다 써서 없다네 ㅋ ㅋ 쓰니 아니었음 장래식 어떻게 치뤘대요? 얼마후에 남친 엄청 매달릴거 같은데 이것만 기억하세요 온가족 다합쳐도 오십만원 없는 집이라는거요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4.07 18:03
추천
30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말을 못하고 나왔으니.. 대신 차단전에 이 글 링크를 보내주세요.. 오십만원어치 자존심도 못가진 찌질아~ 그거 먹고 떨어져라~!!!!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4.07 17:47
추천
30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집은 설치는 시누자리 때문에라도 절대 결혼은 하면 안되는 집구석입니다. 게다가 이제 홀어머니 됐으니 아주 시궁창중에 시궁창이네요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4.09 23:4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그래도 성의의 성자도 아닌거같은 50만원은 절때 뺏기기 싫었나보네ㅋㅋㅋㄲ개웃긴집안이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1.04.09 17:3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망할 두남매가 지들만 효자인척 아가리터는 꼬라지보소ㅋㅋㅋ 듣기만해도 역겹네 애인 장례식에 회사 때례치겠다는 꼬라지 보니 뭐 안봐도 ㅉㅉ 회사가 우습나? 어디 파트타임도 그따위 마인드면 안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4.09 15: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오누이가 오순도순 살림 차려서 살지 왜 애꿎은 여자를 끼워서 꽁돈 50만 날리게 만드는지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4.09 12:4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0만원 꼭 누나가와서 줘야해? 줄라면 당장 가까운 ㅡatm기 가서 뽑아주거나 계좌이체해주지 줄생각 없는거 지입으로 말도못하고 누나를 불러서 해결하다니ㅡㅡ;;그 누나는 안줄꺼면서 왜 쫓아옴? 동생놈은 돈은 누나가 갖고 있다고 찌질찌질 누나는 와서 다써서 없다고 찌질찌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4.09 11: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놈의 집구석이고 ㅋㅋㅋㅋ 잘 거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4.09 08:2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나나 동생놈이나 돈50이 없어서 찌질함의 극치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1.04.09 02:39
추천
0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와중에 50 돌려받아야겠다는 무서운 여자 구질구질하고 형편없고 관종끼 주체 못하고 판에 글올리며 남친 죽이는 여자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1.04.09 01:1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그지새끼들 ㅋㅋ 50이없다고?
답글 0 답글쓰기
라라 2021.04.09 00:2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 잘헤어졌어요. 50만원 액땜한거에요. 옛다 먹고떨어져 퉤!!!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1.04.08 22:4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상이구하셨네요. 50만원이면 거저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4.08 22:2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매 둘이서 돈 오십이 없다고 구라를 ㅋㅋㅋ 개거지집안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21.04.08 17:2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친이 제일 별로네. 잘 헤어졌음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1.04.08 17:15
추천
0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쪼잔하네 50가지고 내놔라 마라 돈에 미친것도 아니고ㅉㅉ
답글 5 답글쓰기
이런 2021.04.08 17:1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집 아시죠? 부모님 대동하고 가셔서 엎어버리고 돈 받으세요.
못 받더라도 엎어버려요 ㅡㅡ 감히 누나를 불러서 그 ㅈㄹ떨어요?
와거지같은 것들 잘 헤어졌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4.08 17: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오십만원 법적으론 못 돌려받는건 아는데 그래도 어떻게 방법 없나요? 진짜 역한 집안이네 거기 1원도 아까운데요??
답글 0 답글쓰기
돈을 2021.04.08 17: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꼭 받아내야 떨어질 놈인데요? 어차피 헤어질거 다시 달라고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4.08 17: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년 아니 당장 몇개월만 지나도 저러모지리놈이랑 헤어진게 글쓴이인생에서 얼마나 잘한일인지 느낄것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4.08 16: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남친도 세상이 자기중심으로 돌아가는 사람중 한명일세그려.
잘헤어졌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4.08 16:5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다른돈도 아니고 아버지 조의금으로 받은 50인데 그거돌려주는게 아까워서 구질구질하네요정말 ㄷㄷㄷ 잘헤어지셨어요 그런 보낼뻔한 내 청춘 하루라도 더 아낀게 돈50보다 더 값집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4.08 16:56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ㅎㅎ아 제발.... 50만원 다써서 못준다는게 뭔 개소리야 ㅋㅋㅋㅋㅋ 쓰니 없었으면 장례식도 못할뻔 했자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거지같은 집안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