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정우 아이돌안했으면 여자들한테 인기 진짜 많았을듯

ㅇㅇ 2021.04.08 05:35 조회8,846
팬톡 NCT즌
+제목 고쳤엉..)
대학에서 완전 인기 많았을듯

일단 쌉존잘에 키크고 몸좋지(다리길고 어넓골좁)
누나 있어서 여자 마음도 잘 헤아려줄듯하고

사근사근한 성격이지만 책임감은 강해서 듬직하기도하고
기술이나 언어 잘 익히는거 보면 똑똑해서 뭘 해도 잘 먹고 잘 살았을듯.

노래방 같이 가면 노래도 잘부르고

감수성 풍부하고 살짝 여린면도 있어서 모성애자극..
청결하고 옷도 깔끔하게 잘 입고

끝이없네..


102
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4.08 05:40
추천
5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다필요없고 얼굴하나로 압살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4.08 11:25
추천
2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히 좋은 글 갖진 않다ㅋㅋㅋ여자 휩쓸고 다녔다가 뭐여...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4.08 15:13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칭찬하는 글은 좋고 공감하는데 제목이 뭔가 불쾌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4.10 16: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우야 나랑 결혼해줘라 이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4.08 20:37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에 안 그럴 사람있어?ㅋㅋㅋㅋ당연한 소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4.08 19:4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ㄴㄴ 일반인이었음 조용히 지냈을 스타일...여자애들 잘생긴거보다 웃긴애들 더편해하고 좋아해 연옌안했으면 지나가다 재잘생겼다 이러고 말았을 st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4.08 19:45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찬이가 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4.08 15:13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칭찬하는 글은 좋고 공감하는데 제목이 뭔가 불쾌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4.08 11:25
추천
2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히 좋은 글 갖진 않다ㅋㅋㅋ여자 휩쓸고 다녔다가 뭐여...
답글 2 답글쓰기
ㄴㅇㄱ 2021.04.08 1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누군데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4.08 09:4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정우 얼굴 피지컬 목소리 다 사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4.08 09:18
추천
3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다 좋은데 성격은 빼는거.. 어떻게 알아 성격이 어떨지 사적으로 아는것도 아뉜뎅 인성영업은 돌판 사절임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1.04.08 09:13
추천
6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똑똑한거면 공고를 안갔겠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4.08 08: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냥한데 듬직한 사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4.08 06:3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정우 아빠되면 자기 애기 엄청 잘 놀아줄듯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4.08 05:5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다 갖춘 남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4.08 05:5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정우 갓벽해서 눈물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4.08 05:40
추천
5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다필요없고 얼굴하나로 압살임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방방콘 여기서 달리자❗ (6230)
  2. 2 신류진 생일 축하해! 짤털 (332)
  3. 3 우리 세자매 이름 ㅈㄴ어이없음 (267)
  4. 4 미친건가 세월호 개슬퍼 (121)
  5. 5 케팝 고인물 아이돌 청량 추천 .. (261)
  6. 6 남편과 대화 후기입니다 (591)
  7. 7 스테이씨 아이사 과거사진 쥰나.. (154)
  8. 8 김세정이 과하다 vs 친한데 팬.. (8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