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왜 정우는 유닛 사진에 없는 거죠?

ㅇㅇ 2021.04.09 20:13 조회9,832
팬톡 NCT즌

 아니 우리애는 왜 여기 없어?????? 저기요 그룹컷 왜 이렇게 한건데요?? 옷 가격도 양심리스에 사진도 정신 놓고 찍으심?? 아 정말 화나네

115
9
태그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0 00:19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지... 나도 속상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0 04:46
추천
13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난 정프인데 혼자찍는게 더 좋은데 왜이리 유난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0 20:3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지하게 이정도면 정프들 돌려까려고 쓴글 아니냐ㅋㅋㅋㅋ어쩜 제목이나 본문이나 하나같이 유난스럽냐ㅅㅂ내 최애로 이런글 올라오면 난 진짜 ㅇㄱㄹ가 멤프들 맥이려는건지 걍 유난인지 헷갈릴듯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0 2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게 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0 19:29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반대로 태용이나 재현이 독사진 찍었으면 또 밀어줬네 마네로 정병먹을거잖아
답글 5 답글쓰기
ㅇㅇ2021.04.10 16: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짜증나고 그런 건 아닌데 엥스럽긴함ㅋㅋㅋ굳이...?이런 느낌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0 15: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사 진짜 못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0 14:4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이고뭐고 옷이 구려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7 답글쓰기
ㅇㅇ2021.04.10 04:46
추천
13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난 정프인데 혼자찍는게 더 좋은데 왜이리 유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10 02:4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__ 내 핸드폰 카메라로 찍어도 그것보다 이쁘겠다 되게 대충 찍은 느낌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0 02:1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비전문가가 봐도 저런 옷은 저런 포즈가 아니라 되게 자유분방 느낌으로 찍을거같다,, 라는 생각이 떠오르는데 이해가안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0 0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이상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0 00:19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지... 나도 속상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9 21:14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9 21:07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맠동러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09 20: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다 속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9 20: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얼탱...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9 20:1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사 하루 이틀 하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9 20: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네 왜 3 3 2 1 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9 20: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이건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09 20: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ㄴㄲ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오늘은 너로 정했다
만화봄날의 로맨스
톡커들의 선택
  1. 1 인천 횡단보도 아이엄마 사고 .. (123)
  2. 2 내 학창시절 비밀을 퍼뜨린 대.. (244)
  3. 3 다이소 후회템 BEST 10 (155)
  4. 4 결혼식에 부를 가족 친구 친척.. (192)
  5. 5 킹덤 이건 좀 아니지 않냐 ㅋㅋ (245)
  6. 6 지수 스모키 개잘어울리지 않음? (106)
  7. 7 다른 여자랑 계속 출퇴근 같이.. (706)
  8. 8 공부하다가 남성분께 위협을 당.. (8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