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최악으로 이별한분들 계시나요

ㅇㅇ (판) 2021.04.10 14:46 조회32,591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저 정말 최악으로 헤어졌는데 계신다면 다들 어떤식으로 이별하샸는지
2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5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0 23:58
추천
7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쉬는날 일이있어서 오늘은 못보겠다 했는데 출근하니까 안와도 되는거 였길래 연락없이 남친집감. 두명의 나체를 보았음... 너무 놀라서 그대로 뒤돌아서 집에왔는데 그냥 그대로 서로 연락도없이 이별함. 한 한달은 엄청 후회함 곧휴라도 뿌시고 오는건데 뺨이라도 한대 갈기고 오는건데... 아무말도 없이 나와버린게 너무 바보같았음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0 21:00
추천
4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상황이 최악이었는데 잠수에 환승..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오늘하루도2021.04.11 02:54
추천
4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최고일듯. 결혼앞두고 같이 살고있었는데 내돈 통장에서 몰래 빼가서 불법 도박해서 헤어짐. . . 최악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3 03:0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진짜연락왔대 온다는애들개만음! 사랑하는 사람에게전화오게하는방법:..이거 첨에쓴애는 진짜와서 울었다는데..이글을 보시고1시간 이내에 1번만다른곳에올리면사랑하는사람한테 전 화가온데요!! 진짜에요...정말루한번만 해보세요!!!이루어지시길..[추신!!]만약이내용을 1시간이 내에 올리지않으면남자나 여자나사귀는사람이잇으신분은일주일 이내에진짜루깨지구요!!이글 을안올리면짝사랑하는사람이다른사람에게 가버린답니다!!그리고만약에이글을 복사해서올리 시면 사랑하는 사람이꼭!! 당신에게로사랑이찾아오구서로사랑하게된답니다!밑져야본전인건 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6 01: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6년동거하고 본인은 환승이 아니라고 하지만 환승이별 당한 사람이에요. 사실혼처럼 지내다가 제가 자기 엄마가 편하지않다고 한 이후로 혼자 벽을 쌓아가길래, 대화를 좀 해볼려고 해도 자꾸 거부하길래 여자가 있는게 아닌가 싶어서 카톡보다가 자기엄마한테 게임에서 알게된 여자애 이야기하는거보고 그때부터 쎄해서 파보기 시작했어요. 메신저내용만 보면 둘이 무슨 장거리 연애하는 애들처럼 알콩달콩 톡을 보내놨더라구요. 얼굴도 한번 안본주제에 대화내용은 살림차리기 직전, 그러다 여자애가 명절연휴때 그놈보러 내려온다는 메신저 내용보게 되었어요. 저랑 헤어지지도 않은 상태에서 연휴때 핑계대고 그여자애 본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더러워서 내가 이렇게 이야기를 했을때 저놈이 갈아탈 여자가 있다면 결과가 이별로 끝나겠지 싶어서 던져본 이야기에 빠른 답이 나오는거보고 아 이새x 갈아탈 애가 있나보다 싶어서 끝냈어요. 그리고 짐빼고 한달도 안되서 여자애가 인스타에 혼인관계증명서 올려놓은거를 지인이해시태그 검색하다가 보고 알려줘서 알게됬어요. 기가 차더라구요. 그놈이랑은 친구엿다가 커플이 된 케이스라서 그놈의 전여친과 전전여친들을 다 지켜본 입장(그것도 다 환승이였어요)인지라 쥐뿔도없는 놈이 무슨 여자들을 얼마나 재고 따지는지,. 지금만나는 여자는 그런거까지는 모르겠죠. 사람은 안바껴요. 근데 그런 사람한테 사랑을 다시 주기에는 내인생이 너무 아까우니깐 지금은 좀 힘드시겠지만 시간이 약이니 힘내시고 현재에 충실하세요! 아 결혼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그 놈은 짐빼던날 자기가 이혼하고 와도 받아줄거냐고 묻길래(그래서 쟤네가 살림차릴것처럼 이야기하는게 진짜일수도 있겠구나 생각했어요) 결혼을 할꺼면 신중히하는건데 이혼하고 왜오냐고 오지마라고했어요. 저는 6개월 좀 넘게 지났는데, 몇달은 생각할수록 현타오고 더러웠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헤어진게 내 인생의 최고의 선택인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ㅎㅎ2021.04.24 2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수중인데 잠수 타시더니 헤어지자니까 바로 인스타에 여자 사진 올라오더니 환승 타버림 미친놈이ㅋㅋㅋㅋㅅㅋㅋㅅㅋㅎㅎㅋㅋㅋ 아직도 그리워 하는 난 미친년임
답글 0 답글쓰기
2021.04.23 23:1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년 만나고 고시합격 후에 잠수이별이요. 내 평생 증오해요.
답글 2 답글쓰기
대깨문2021.04.19 05:1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8:3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 보니까 시간 갖자는 사람보면 그 시간동안에 건방지게 재보는듯....환승이지 들키면 바람이고 안 들키면 환승..환승연애하는것들이 제일 나쁜것들이에요 시간 갖는동안에 직장동료 환승했다는 글 제일 많이봄 직장에 놀러가나?일하러 가는것도 아니고 정리 하고 만나든가 일방적으로 지만의 유예기간 지나고 바람이랑 뭐가달라?ㅋㅋ 지 외로워서 밑밥깔아놓고 무슨개짓이야 애정결핍걸린 회피형들은 절대 만나면 안되겠다 바람 피는건 욕하고가면 끝인데 잠수이별에 시간 갖는동안 환승은 사람 피말리는짓 꼭 지가한짓 배로 되돌려받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2 11:1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거중 집에안들어옴->다른사람이랑 원룸에살림차림-> 따지자 그런사이아니라고함
-> 오해가있는거같다며 시간갖자함-> 그사람과 결혼발표 ^오^
답글 0 답글쓰기
쓰니2021.04.12 00:5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합격한 상태에서 여친 만나서 전여친 경찰셤준비 도와줬는데 여경되자마자 최합하고 갑자기 이별통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2 00:41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군대 끝까지 기다려줬더니 복학하고 일주일만에 환승이별. 환승인지도 몰랐고 현실이 버겁다 가정사정 경제상황 웅앵하며 시간을 달래서 두달 뒤에 만남. 만나서 얘기하다가 술먹고 잣잣함. 다음날 아침에 남자쪽에서 아무리 생각해도 안되겠다고 다시 참. 이 두 달동안 주변 몇몇 사람들은 남자가 환승한거 알고 있었으나 너무 충격받을까봐 말 안해줌. 그때 입다문 사람들 다 손절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12 00:3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친구랑 바람 피고선 애 가져서 결혼, 심지어 나한테 사과도 제대로 안 하고 청첩장 보냄. 거기에서 빡쳤는데 애 돌잔치 한다고 오라고 함 ㅇㅇ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12 00: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여친 관심(질투유발)끌려고 접근한 거 알고 막장으로 싸우고 헤어짐. 거의 난투극이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3: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 끝나고 목소리 듣고 싶어서 전화 했는데 전화받자마자 그만하자고 시간 낭비인거 같다고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3: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 전남친은 여사친이랑 2박3일동안 거의 3일이죠 호텔 같은방 잡아서 여행갔을때 둘이 침대에서 찍었던 사진 여러장 그여자애 단독 셀카한장 여행다니면서 하루종일 같이 먹고 돌아다니고 붙어있으면서 여기저기 다니면서 찍은거여러장 그 여자가 남친뒷태 찍어준사진 여러장 저 보여줘서 헤어졌었어요. 그러고도 아무사이아니라고 ㅋㅋㅋ 여친처럼 굴면 짝사랑이지 무슨 여사친이에요 그리고 그렇게 한방에서 있던 더러운 사이를 아직까지 친구라고 우기고 유지하는것도 개 가증스러웠어요 심지어 그 여자 남친있는데도 남친이 싫다는데도 남사친이랑 여행 허락해달라고 그 여자가 애걸복걸해서 겨우 허락받고 여행따라갔던거...남친까지 허락받고 다녀왔다고 당당해하는게 더 웃김 그 여자 전남친개불쌍함 남친은 그당시 솔로였으니까 그래 꾹 참는데 그 여사친은 진짜 이해가 안가더라구요 미련남은 남사친이고 지 남친은 잡아놓은 물고기야 뭐야 ㅉ 그리고 전 남친은 첫출근하면서 환승하고 잠수이별하고 차단했습니다 여친있는거 알고있으면서도 썸타고 같이 환승한직장여직원도 똑같이 개 쓰레기년놈들이죠 그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3:0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고보니 내가 세컨드. 1000일 사귄 여친있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1:2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락두절 됐는데 평소 쌔하게 거슬리던 전남친이랑 맞팔인 여자 인스타에서 전남친으로 보이는 애매한 사진이 올라옴. 그리고 다음날 헤어지자고 통보 받음. 난 바로 차단당했고 바로 둘이 사귐. 역시 촉은 무시못하는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암걸리거알고 자기힘내 내가있잖아 지껄이던새끼. 수술후 입원중에 잠수타다가 다른년 데리고 모임에 나와서 여자친구라고 소개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8:53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세계최강 사랑꾼인척 바른남자인척 했는데 룸싸롱간거 들켜서 헤어짐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자기는 여자 안불렀다고 변명ㅋㅋ ㅠ 샹 내 2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music2021.04.11 16: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악의 이별을 피하는 방법 중에 ...메인 하나는 ?친구 관계 또는 연인관계에서 신혼커플로 착각에 빠지지 않기 또는 파트너로부터 결혼한 아내 취급을 사생결단으로 격퇴한다..도
답글 0 답글쓰기
d2021.04.11 15:59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최악이야..
잠수탓는데..진짜로 이별당했어..
담달에 프로포즈 예정이엇다는데 내가 다 망쳤어..
진짜 너무 괜찮은 사람이엇는데 내가 병신이야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웹툰최강 액션&스릴러
만화설렘주의! 순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