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정국지민 이사진 왜케 이쁘냐

ㅇㅇ (판) 2021.04.10 19:52 조회47,31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개이쁨

+)좀 더 보고가셈 댓에서 주움

547
77
태그
30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ㅤㅤ2021.04.11 00:02
추천
208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같음 그... 체대랑 패션과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0 20:05
추천
158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민 부리 어떡해..? 지민이 뿅아리인거 들키겐네ㅠㅠㅠ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0 19:53
추천
153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민 저런 착장 조카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4.11 11:46
추천
100
반대
10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한데 미리 추반 좀 맞춰줄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2 00:5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내꾹이랑 정국맘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2:25
추천
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모충들 정국이놔줘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2:01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소년단 퍼플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1:24
추천
6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톡선 내려간거 관리하는건 호모질에 미친 정국악개들 종특인데 이태원 클럽충 쓰레기 빠는 아줌마? 먼저 까짤 도배해놓고 피코질 하는게 차로 사람 친 지새끼랑 존똑ㄷㄷ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1:17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기많고 잘생겨서 구더기들이 부들부들하네 정구기가 참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1:16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톡선내려간거 관리하러 오는거 지민악개 종특 호모질을 말든지 까지를 말던지 쓰레기 정병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1:06
추천
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에 메보없는거 쪽팔려죽겠는데 정국악개는 주제파악 못하고 쳐나대네ㅋㅋㅋㅋㅋㅋ계주로도 영업질 ㅈㄴ 해댔는데 정작 아육대에서 언급한건 지민뿐이었잖아 진짜 수치를 모름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0:51
추천
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악개가 또 열폭하고 갔구나 얼굴작고 비율좋고 잘생기고 고음불가 음치 성대장애 아니고 다른그룹 메보에 쳐발리는 정국이랑 다르게 탑급 메인댄서고 예체능천재 소리듣는 지민이가 좀 박탈감을 일으키는 타입이긴 해 맨날 지민이 따라하는 조무사 새끼 빨면 미칠만도
답글 4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0:09
추천
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서로 극혐인데 이딴 호모글은 왜 싸지름? 지민이는 혼자서는 영업할게 아무것도 없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51
추천
1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악개 또 열폭하고 갔구나? 키도 크고 비율좋고 잘생기고 노래 잘 해서 메인보컬에 예체능천재 소리듣는 정국이가 좀 박탈감 일으키는 타입이긴 해 그러게 나처럼 잘생긴 멤버 덕질하면되잖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5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까들 조카 웃김 자아분열 하면서 악개악개 거리고 개발작함ㅠ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댓 체대랑 패션과 개찰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4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와기들ㅠㅠ 힐링조합 맨날 지들끼리 꽁냥거림 나 외로워지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4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확신의 말티쥬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44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국이 진짜 정직한 체대스탈 이었는데 요즘 취향이 화려하게 변하는듯? 지민이가 정국이 옷 스타일 바뀌는거 자기 따라한다고 농담하던데 진짜 많이 바뀌긴했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게노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시간마다 무료+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