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헐 진이랑 박보검

ㅇㅇ (판) 2021.04.10 19:52 조회38,31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레전드

431
18
태그
신규채널
[어카냐] [스엠아] [뀨잉]
4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1 06:05
추천
10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버 타고있었는데 ㅠㅜㅠㅠ 존잘들 아 넘 멋지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0 19:53
추천
8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 다 애교살 오진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0 19:56
추천
7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ㄹㅇ 잘생겼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2 15: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사진 보고 다시 한 번 깨달았어. 석진이는 진짜 찐배우상이야ㅠㅠ 진이 연기할 때까지 존버한다... 튼, 둘 다 존잘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2 01: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헉 이건 언제 찍은 사진이래 눈이 시원해지는 느낌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2: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꽃밭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5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긴애 옆에 잘생긴애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52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 잘생기긴 했네 ㄹㅈㄷ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49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코카콜라때야? 그 광고 보검왕자와 일곱 일반인 같아서 놀랐는데 오랜만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48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박보검이 진짜 자신있게 사진찍는 느낌.... 진짜 미남이라서 그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4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은 대체 얼굴이 얼마나 작은거야.. 키 180 안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얼굴이 넘 작아서 180 넘어 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박보검 ㄹㅈ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광대승천 무야호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3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통 누구 하나가 더 잘생겼다 이런 게 느껴지는데 여기는 진심 둘 다 대존잘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포카로 나오면 젛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0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방탄 노래만 듣는 걍 일반인인데 요즘 달방 찾아서 보는중 진 거기서 진짜 잘생겨서 ㅠㅠㅠ 그냥 얼굴이랑 어깨가 대박 무대 카메라 아닌데도 잘생겨서 얼굴에 시선이 계속 꽂힘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0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계관 최강자들의 모임.. 너무 좋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ㅎㅎ2021.04.11 18: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8:36
추천
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이 확실히 배우상이긴한가봄 박보검이랑 있어도 안털리고 오히려 얼굴 분위기가 비슷해서 보기 편안하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8:10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보검 개잘생겻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7:4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저게 언제쩍건데 이제 앓음?
답글 4 답글쓰기
ㅇㅇㅇ2021.04.11 17:3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갑자기 시력이 올라간 느낌.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웹툰툰앤북 Original 작품
만화신간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