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탄 올해 데뷔 9년차인데 개인 sns 없음

ㅇㅇ (판) 2021.04.10 20:00 조회24,76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생각해보니까 이것두 대단
8~9년 동안 진짜 짹 계정 1개로만 7명이 쓰고 있는 거자나

약속한 건 꼭 지키는 겸댕이들


463
1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2013년]
4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0 20:01
추천
16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없는게더나음 ㅈㄴ 병크한개씩터지기마련임 말실수해서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1 07:47
추천
1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들면 전세계에서 해킹시도 할껄 애들이 잘 선택한거임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1 09:57
추천
1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공은 어쨋든 자기들끼리 조용히 하는거니 상관없음. 알게뭐야. 걔들도 지인들 생활 궁금하고 그러겠지~ 괜히 공계해서 말실수나.음주하다가 기분에 방송실수. 사생활 노출분석 팬들이 일단 이런 걱정이 없음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4.11 19:09
추천
12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는 인스타 몰래 하자나 본인 휴대폰에 인스타 알람뜬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2 19: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떤 약속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2 17: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계까지 뭐라할게 있나 공계만 아니면 되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2: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ㅠㅠ 개인공계만들지말아줘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2: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계 하나로 공유하는거 너무 좋아 방탄멤이랑 연락하는 상대방이 공계가 부담스러우면 개인비계는 만들수있다보는데 방탄공계는 하나로 써줬느면 좋겠너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2: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명분리하면 악개들 ㅈㄴ 난리칠듯 정말 현명한 선택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2: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이거때문에 방탄 더 매력느꼈음 ㅠㅠ 7방탄 ㅠㅠ공계 하나로쓰는거 너무좋아ㅋㅋ 공계로 자기 개인사진올리는것도 너무좋고 7명이서 공유하면서 쓰는거 너무마음에들어 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0: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공계랑 위버스도 병크 있는데 개인 sns? 생각만해도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몰래 할수도있겠지만 공식적으로 공개한 개인개정 없는건 방탄이 이정도올라간 한수인거같음 방시혁 모토 답게 누구하나 튀지않고 단합이 잘된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면 개인 sns에서 병크 터지는 연예인들 존많이라 팬입장에선 없는게 나음 술쳐먹고 라방이라도 키는 날이면 어휴 끔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09
추천
12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는 인스타 몰래 하자나 본인 휴대폰에 인스타 알람뜬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9: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타팬인데 안하는게 좋음.. 인스타는 팬들 뿐만 아니라 머글들도 너무 쉽게 접근하기 때문에 말실수 하거나 그러면 개까임..
답글 0 답글쓰기
워커홀릭2021.04.11 18:07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ㅠㅠㅠ 최고애 ㅠㅠㅠㅠ 엑방셉은 무슨 ㅜㅠㅜㅜㅜ진짜 ㅠㅠㅠ 그나마 엑소는 이해라도 하지 ㅠㅠㅠㅠ 방>>>>>>$>>>>>>>>>>>>>>>>>>>엑.>>> 잡 것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8: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없는게 나음 지금도 악개들 나대는데 인스타팔로워로 줄세우기하면서 인기스워세우고 게시물 뜸하면 한처먹고 ㅈㄹ할거고 악플달고 사진 매번 픽셀하나까지 검열하고 억까하면서 창조논란 일어날 생각하면 제발 제발 친구들끼리만 방탄소년단 할때까지만 개인 sns안만들얶음 좋겠음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7:5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까 지금 허위사실 유포중임 속지말구 걍 지나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7:5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까 바쁘네 여기 저기 옮겨다니면서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6: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으;;; 상상만 해도 끔찍함 이런거 생각해보면 애들 참 똑똑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6: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집에서는 브이앱 못하니깐 인스타 라이브 보고싶긴 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6: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명은 당연히 비계 있지ㅋㅋㅋ 트위터에 올린 사진 중에 인스타 스티커 붙인 사진도 있었는데 뭐... 근데 비계 있으면 좀 어떰 인스타 안하는 20대가 어딨냐 친한 친구들만 볼 수 있는 계정은 하나쯤은 있는거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4:54
추천
1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댓 보니까 박지민 술 마시고 공카에서 아미 보고 싶다고 프방 계속 남겼던 거 생각나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웹툰오늘은 너로 정했다
만화봄날의 로맨스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