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뭐임 나 고윤정 지금까지 개이쁜 사람인줄

ㅇㅇ (판) 2021.04.10 20:34 조회105,209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영상 보니까 그 유명한 짤 얼굴 느낌은 아예 없네 화장법이 달라서 그런가
99
20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레드코] [로켓배송] [내게로와] [내루돌프] [인프피특인] [매드몬스터]
16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1 04:49
추천
183
반대
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뭐 이런말도 못하냐...?영상마다 얼굴 좀 다른건 맞음 싸이코메트리 그 드라마는 인스타사진이랑 존똑인데 스위트홈 종영후 배우들 인터뷰?한거보면 또 걍 그럼 이쁜건 다 아는데 영상마다 조금씩 다르니까 의아하다는 거잖어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1 02:49
추천
175
반대
4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열등감 ㅅㅂ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1 04:47
추천
161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근데 안예쁘다는게 아니라 약간 영상에서는 안 튄다고 해야되나??? 좀 그 인스타 짤로 보던 조오오오오온예 느낌이 좀 덜함. 특히 다른 배우들이랑 있을때 눈에 잘 안띔.
답글 6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4.11 01:53
추천
52
반대
3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전이래 고윤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4 14: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등감 여적여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00: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딱봐도 이쁜데... 열폭 지리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0: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홍수주가 ㄹㅇ이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2 2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ㅁㅊ 개이뻐 그냥 ㅈㄴ 이쁜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2 21: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이 작기도 하고 얼굴형 자체가 살 조금만 찌고 조금만 부어도 티 많이 나는 얼굴형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2 13:5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아이폰쇼케이스때 직캠 캡쳐한건데 똑같지않아? 지금은 얼굴에 살이 붙어서 달라보이는거같은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2 1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데 영상에선 특유의 그 분위기가 별로 안느껴져서 그런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2 0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위트홈에서 개이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2021.04.12 01: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이나 영상이나 둘다 조오오오온나 이쁜건 맞는데 사진으로 봤을때가 더 분위기 있는거 같음 나도 사진만 보다가 영상 봤을때 좀 응? 하긴 했음...안 이뻐서 그런게 아니라 상상한 분위기가 아니여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2 0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이쁜 사람 맞음... 스위트홈 보고 반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2 00:14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윤정을 얼굴로 까는건 진짜 양심이 너무 없지 않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2 00:0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이 너무 잘나온거지 드라마 영상에서는 예쁜거 조차 모르겠다 댓글에 또 반대좌르륵 달리겟지만 할말은 하고가야겟음 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2 00:0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내 기준이 중요한건 아니지만 인터넷에 이런글 올라올정도면 다른사람들도 영상이랑 사진다른거 대다수가 인정한다는거 ㅋ 그냥 뭐 모연예인같이 소속사에서 알바풀고 댓글로 세뇌시켜야지 안그런이상 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3: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간디 그만싸워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2:5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새1끼야 열등감에 찌들었냐 지 조카 못생기니깐 조카 찌질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2:3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은거든 살찐거든 붓기빠지고 살빼면 걍 존예니깐 아닥하셈들 좀 ㅋㅋㅋㅋㅋ ㅈㄴ내주변인간들같아 원랴 이쁜애가 좀만 살찌거나 덜이뻐보이는 날에 ㅈㄴ꼽주는 무리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봤자 지들보다 본판자체가 잘났는데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0:3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들도 고윤정한텐 뭐라고 안 하는데 ㅋㅋㅋㅋ 한남보다 더 한남 같은 짓 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윤정 얼굴로 살아보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0: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답답하네 뭐가 다른지 하나도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0:26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이런건 속으로 생각하라고ㅠㅠㅠㅠ 니 딴에는 비판을 왜 못해? 이러겠지만 걍 딴 사람이 보기에는 비난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만화지금 핫한 할리퀸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