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근데 민규 생일 ㅂㅇ앱

ㅇㅇ 2021.04.10 21:23 조회1,980
팬톡 세븐틴
왜 할거라고 생각하는거야? 민규 초대장에는 다른 멤버들 초대장이랑 다르게 날짜 장소 시간 없잖아.. 그래서 당연히 안할거라고 생각했는데








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1 13: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어디 올라왔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1 08: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고싶으니까 그런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0 21: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ㅜㅜ 그냥 바램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0 21: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 그냥 민규보고 좋아서그랬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10 21: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 한다는걸 알아도 그냥 괜히 기대해보는 그런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0 2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우리 바램....사실 안할꺼 같긴한데 하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짝사랑 팁 말해보자!! (•ө•)❤ (194)
  2. 2 데뷔이후 첫흑발염색한 투바투 .. (150)
  3. 3 얘들아 급해..뜨밤이 뜨거운 밤.. (104)
  4. 4 아빠건물에 꽁으로 들어오려는 .. (316)
  5. 5 시누 부부가 벌써 세번째 임신.. (110)
  6. 6 와 ㄹㅇ 있지 마피아 처음에 들.. (99)
  7. 7 엔시티 판커진건맞는데 대중들.. (130)
  8. 8 하루만에 초동 커하찍은 오마이걸 (9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