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 애들 욕쓰는거

ㅇㅇ 2021.04.10 23:42 조회1,456
팬톡 세븐틴

죽기전에 애들 ㅅㅂ이나 ㅈㄴ같은 쌍욕 쓰는거 한번쯤은 듣고 싶음 ㅠㅜㅜㅜㅠㅜㅠㅠㅠ아이씨처럼 순하디 순한 욕도 아닌 그런거 말고 진짜 쌍욕 나만 애들 욕쓰는거 좋아하는거 아니잖아ㅠㅜㅜ이거 언급 해도되는진 모르겠는데 저난이 인내숲때 그거 녹화본 보고 너무 좋아서 미친년처럼 날뛰었었는데 ㅋㅎㅋㅎㅋㅋㅎㅎㅋㅎㅋ진짜 한번쯤은 들어보고 싶다

11
1
태그
8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1 16:52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진짜 하니 욕먹을 때도 오잉? 저게 욕먹을 일인가 싶어서 그 한마디 백 번 돌려본 나를 의심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1: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우 난 싫어 그걸로 어그로 ㅈㄴ끌거 생각하면 벌써 머리아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1 09: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아 ㅈㄴ게 리얼해 들어봤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4.11 0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헤이 좐 롱타임 노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0 2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0 23: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그래서 이 영상을 사랑하지 https://youtu.be/QwFlfDjnDi4 1:46
답글 5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0 2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수녕이의 ㅈㄴ빨리 모르시나?
답글 4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짝사랑 팁 말해보자!! (•ө•)❤ (184)
  2. 2 데뷔이후 첫흑발염색한 투바투 .. (135)
  3. 3 아빠건물에 꽁으로 들어오려는 .. (300)
  4. 4 얘들아 급해..뜨밤이 뜨거운 밤.. (93)
  5. 5 엔시티 판커진건맞는데 대중들.. (101)
  6. 6 시누 부부가 벌써 세번째 임신.. (88)
  7. 7 근데 방탄은 대중빨아님? (241)
  8. 8 하루만에 초동 커하찍은 오마이걸 (9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