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솔직히 그리운 그 시절 와이지

ㅇㅇ (판) 2021.04.11 00:13 조회24,57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젠 볼 수 없을 와이지 조합 ㅠㅠㅠ


나만 그리운 거 아니지??


 

 무엇보다 빅뱅X투애니원 조합...ㅠㅠ

최강 2세대 조합아니냐그


 

그리고 전성기 시절 와이지 패밀리도ㅋㅋ


빅뱅 투애니원 싸이 지디 와이쥐 와이지 양현석

178
255
태그
신규채널
[가사맞춰] [미리클들아]
3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1 01:09
추천
13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풀영상 봤을때는 은광창섭 고음 좀 불안하다 생각했는데 그거 엠넷이 후보정 개같이 넣어놔서 그렇게 된거임...직캠으로 후보정 없는버전 들으면 매끄러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1 00:46
추천
13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없던 음이탈을 만들어내는 엠넷임...풀캠 봐봐 개시원해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4.11 22:22
추천
13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 잘 하는거 맞음 프니엘 랩이 입덕 장벽인 것 도 맞고... 갠적으로 정일훈 이민혁 랩은 듣는맛이 있는데 프니엘은 매 곡마다 알아듣지도 못 하는 영어랩에 어눌한 발음 구간점프 마려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2 16:3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이거 뭐야 글 바꾼 거임? 당황스럽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2 13: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뎊 안따놨을까봐?? 헛수고하네 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12 12:5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치해서 들어왔는데 이게 뭐임...? 글 바꾼 거였어? 개소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2 12:5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정병때문에 내가 정병될거같다 이게 원글임 ㅅ~ㅂ~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2 1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새로 쓴거 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1.04.12 12:43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뱅 한물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3: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이 여긴 판일뿐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3:4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뭣도 안되는 판녀가 십몇년을 노래만 한 사람들을 평가하는거 조카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영업방식이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3: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비투비 요새 잼민이들 입덕 많이함? 예전에 얘들 안 이랬는데 분위기가 좀 바뀐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3:2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노래실력다빼고 편곡이랑 노래랑 칼춤, 여자댄서들이람 다따로 놀아서 아쉬웠음. 국악인데 오케스트라악기소리도계속 나고.. 먼 다 착붙이 아니엇음. ㅇㅁㅇㄱ 무대는 다 너무어우러졌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3: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 몰려왔네 오늘은 몇절까지 갈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2:5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못하진 않았는데 재미는 없어서 안봐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2:47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판은 까질에 미쳐있는 애들의 소굴이 맞구나 비투비 실력 까글에 추천이 100 ??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2:22
추천
13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 잘 하는거 맞음 프니엘 랩이 입덕 장벽인 것 도 맞고... 갠적으로 정일훈 이민혁 랩은 듣는맛이 있는데 프니엘은 매 곡마다 알아듣지도 못 하는 영어랩에 어눌한 발음 구간점프 마려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2:20
추천
1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나진짜...살다살다 와.. 비투비를 실력으로 까는 걸 보다니 타팬이지만와... 진짜 이게 진정한 말잇못 ㅋㅋㅋㅋㅋ 킹덤이 이렇게 무서운거냐? 아니면 극소수마이너취향의 용기가 대단한거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2:1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진짜..? 난 아이콘 보려고 봤다가 연출 너무 잘해서 놀랐는데.. 노래도 잘했고.. 난 그래서 아까 직캠도 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2:04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추천수 100이 넘어가네 ㅋㅋㅋ 웃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1:36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가 못 한대 풉! 개그하냐?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1: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ㄱ
답글 0 답글쓰기
1 2
웹툰툰앤북 Original 작품
만화신간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