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내 갈망 엔시티u 조합

ㅇㅇ 2021.04.11 02:59 조회7,751
팬톡 NCT즌
매일 밤 물 떠놓고 달과 별에게 기도하는 중임


113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1 03:00
추천
4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곱명이 젤 좋음 그런 의미로 욱희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1 02:59
추천
4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답!얼빠!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2 01:40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샤오쥔은 좀 빼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3: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얼굴공격 장난아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조합 받고 난 갠적으로 제노 정우 도영 재현 샤오쥔 마크 보고 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되는 주식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3: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조타...이조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ㅅㅂ얼굴개오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로 일단 게임 끝임... 근데 저기에 혹시 욱희나 태용이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1: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린다 씨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찬이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얼굴인데 보컬이 나쁘지않다는점이 날 울게해...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2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야 느낌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8: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 돌리느라 개바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8:1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나오면 입덕직캠 페이스캠 조회수폭발 각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7: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ㅃㅃ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7:3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나오면 케이팝 기강 잡기 씹씹씹씹가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5:0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저렇게 사진 모아놓으니까 개설레네 저 멤버에 전원 흑발에다 청량으로 노래 내줬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1: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1:1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안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11:0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ㅅㅂ얼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1 04:0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른 스엠에 이 사진보내라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웹툰인기 Update
만화만화 원작 영상화 작품
톡커들의 선택
  1. 1 제주도 회차카페 주차시비 (253)
  2. 2 다이어트 팁&성공썰 풀어주라! .. (315)
  3. 3 +)+)한강실종 친구가족 CCTV 풀.. (148)
  4. 4 어딘진 밝히지말고 각자 소속사.. (632)
  5. 5 동생한테 맞아서 화난 누나 (138)
  6. 6 부모님이 유산을 차별해서 물려.. (111)
  7. 7 커뮤니티 맛템 정리 글 (232)
  8. 8 근데 멜론실차 아이돌팬들이 없.. (15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