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김정현때문에 서현 울었었나봄

ㅇㅇ (판) 2021.04.11 13:01 조회305,87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1190
3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방탈]
39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1 23:09
추천
761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그렇게 못되고 무례하게 굴어야만 했을까? 서현 어릴 때 데뷔해서 그렇지 연차가 몇년짼데 최소한의 연예계 선배 대접은 커녕 인간적으로도 기본이 안된거 아님..?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2 00:03
추천
703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때 진짜 마음아팠던게 서현 소속사도 없이 1인 에이전시랑 일하던 시절이었음. 소속사라도 힘 있으면 소속사에서 배우 대신해서 항의하거나 상황에 개입해서 의견 피력이라도 할 수 있었을텐데 저때 1인 에이전시랑 활동하던 때라 서현 진짜 저 상황 오롯이 혼자 감당했어야 했음. 서현 데뷔 이래로 진짜 살인적인 스케줄에도 힘든 티 한번도 안 냈었는데 저때는 팬인 내가 처음으로 너무 힘들어하는걸 느껴서 너무 놀랐고 진짜 마음 아팠음. 진짜 소녀시대 팬이지만 시간은 다시 보기도 속상한 드라마임. 그때 이후로 김정현 나오는 드라마는 단 한개도 본적 없고 앞으로도 안 볼거임.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리모컨2021.04.11 22:12
추천
461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현.. 진짜 맴 찢어진다 그 힘든 시간 어떻게 견뎠을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1.04.13 22: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산전수전 다 겪었을텐데 얼마나힘들면 일하는곳에서 눈물흘렸을까ㅠ 소녀시대는 괴물이라던데 괴물같은 스케쥴소화하고 초반에도 사람들이 미워했고 일이 많았을텐데
답글 0 답글쓰기
어이없네2021.04.13 19:1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황장애를 연예인 니들 핑계거리로 삼지마 진짜 공황 겪어본 사람으로서 화남, 내 생각 내 의지대로 컨트롤 할 수 없는게 공황인데 여친 가스라이팅으로 공황을 상황에 따라 조절한다? 참 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18: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예지 그 뭐냐 낭떠러지 썰 풀때부터 싸이코같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3 11:3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도남은 안된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10:5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정현 불매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9:5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럴거면 드라마 찍지말지. 장군분장하고 전쟁씬이나 찍지 그랬어... 편하게 멜로하고싶고 돈은 벌어야겠고 여친수준은 맞춰야겠고.. 이건 여친이 문제가 아닌 본인문제이지.. 일이 우선인 남자배우 쎄고 쎘는데, 뭐하러 저런 남자를 쓰겠나.. 똑똑하지 않아서 인생을 휘둘리네..
답글 0 답글쓰기
초롱이2021.04.13 08: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쩌라고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7:4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때 서현 살 엄청 빠지지 않았음? 너무 급격히 말라가는게 보여서 남주가 아파서 중간하차 한다 기사나왓을때 작품스트레스 크겠다 했는데 ㄱㅈ상이 개ㅈㅅ짓을 해댔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7: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ㅈㄴ 맴찢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6:01
추천
0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서현 예쁘지만 돼지상이라 남자들한테 인기가 없는게 안타깝네..
답글 0 답글쓰기
10042021.04.13 04: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3:2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포반에는 안 혼났나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초코칩냠냠2021.04.13 01: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현 힘들었겠다.. 맴찢.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0: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과 사를 구분못하는 배우가 배우냐? 연기 잘하는거 아무 소용없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2 23:2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잡기싫으면 배우 왜하냐..? 진짜어이없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2 23: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현 진짜 더더 떡상했으면
답글 0 답글쓰기
2021.04.12 22:25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ㅈㄴ 개빡치는 게 서현이 선배이긴 하지만 대외적인 이미지가 모범적이고 착한 이미지라서 더 막 나간 듯ㅋㅋㅋㅋ 솔직히 상대역이 비슷한 연차지만 무서운 선배였으면 아무것도 못했을 것 같아서 그게 더 빡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2 21:4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기적인 것들 때문에 애먼 사람만 고생하고 상처받네 ㅉㅉㅉ 서현 불쌍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ㅁㅁ2021.04.12 21:4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서현 3년묵은 체증이 내려가겠네..ㅋㅋ
이일로 서현 이미지 떡상했어,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시간마다 무료+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