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학원강사가 낮술 마시면 문란한가요?

ㅇㅇ (판) 2021.04.12 10:36 조회14,114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조언부탁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사교육하면 떠오르는 동네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미혼이구요 서른둘 입니다


요즘 애들 내신이라 바쁘고 너무 힘들어서



쉬는날 일 좀 쉬자고 혼자 소주 2개 사들고 집에 와서 떡볶이랑 먹었습니다.




학부모님께서 저를 편의점에서 보셨나봐요





다음날 상담전화드리는데 어제 소주 사시는 거 봤다고




원래 술 많이 드시냐, 많이 드셔도 낮술은 좀 문란하지 않냐고 말씀하시고



애들 수업있을때는 안드시죠? 물어보시더라구요





당연히 쉬는날이라 마신건데 참 그렇더라구요




그리고 문란하다는 말을 들으니까 기분도 상했구요





혹시 여기 계신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강사가 술마시는거 보면 신뢰가 떨어지나요?


23
3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2 15:55
추천
6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업할때 안 마시면 되는거지 뭘 쉬는 날까지 눈치봐야하나. 낮술이 문란하다는 이야기는 처음 들어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2 12:44
추천
6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원은 그 아주머니가 다니셔야겠네요. 문란 뜻도 모르는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남자쓰니2021.04.12 13:35
추천
5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줌마는 낮술 드시면 문란한 짓 많이 하시나보네요 하지ㅎㅎ

낮술=문란 공식 보니까, 불륜남이랑 낮술 질펀하게 잘 마시나본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3 13: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은 딱 생각하는 것 만큼 보입니다. 그러니 그냥 무시하세요. 제 친구도 대치동에서 학원 강사하는데 시험 기간 때 너무 힘들어서 다 마무리하고 소주 사들고 집에 갔다가 학부형이라 마주쳤대요. 다음 날 그 엄마에게 전화와서 '선생님 무슨 일 있으시냐고~ 많이 힘드시냐~' 고 묻더랍니다. 소주보고 걱정 되신거죠. 그냥 소주를 단편적으로만 보지 않고, 사회생활 하는 어른들이라면 다 힘드니깐~ 그만한 이유가 있겠거니 생각한거에요. 그러니 너무 신경 쓰지 마시고 그 부모는 그런갑다. 생각하고 넘기세요. 그 방법밖에 답이 없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9: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례하시다고 하시지.. 학원강사가 지가 부리는 하인이냐?그 학부모는 어찌 살고 있길래 소주 사는걸로 문란하다고 ㅈㄹ 인지
답글 0 답글쓰기
앵그리2021.04.13 09: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진짜 가지가지 ㅋㅋ 전 학원근처에서 막걸리-.-사다 걸렸는데 애들이 자기들땜에 빡쳐서 그런거냐 하던데 ㅋㅋㅋㅋㅋ 그엄마 진짜 ㅈㄹ이네영...
답글 0 답글쓰기
남자ㅇㅇ2021.04.13 09: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란한건 너무약함 최소한 능욕은되야 볼만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8: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대체 어떤 삶을 살아왔길래 낮술 = 문란 이라는 회로가 도는걸까.
답글 0 답글쓰기
남자초딩2021.04.13 07: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같은데 세상천지 낮에 술산다고 낮술할꺼라고 누가 생각하냐. 사교육 유명동네 학원강사면 학부모가 함부로 무시못하는데 학원 못나가면 지 자식이 손해니깐 에휴 방구석 판녀야 정신차리고 알바나 해
답글 0 답글쓰기
남자브라운2021.04.13 07: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교육으로 유명한 동네면 그정도는 각오해야할듯 ㅎ 거기 엄마들이 보통 드세겠나 ㅋㅋ 모든행동조심필요하긴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7: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뇨 낮에 먹든 밤에 먹든 쉬는 날인데 뭔 상관. 그 아줌마 참 푼수네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7: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례한 학부모네 갑질하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2021.04.13 02: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휴 상대할 가치도 없다. 그냥 속으로 지랄하네~ 하고 넘기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1: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눈에는 뭐만 보인다더만. 자기가 평소 낮술 먹고 문란한짓 하나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소주를 뭐에쓸줄알고 사갔다고 낮에마신건 어떻게알아요?
답글 0 답글쓰기
002021.04.13 00: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경 쓰지마세요 그 학부모가 무식한 진상임
답글 0 답글쓰기
남자ㅇㅇ2021.04.13 00:2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시간이 흐를수록 어째 엄마들은 점점 멍청해지고 진상이 되어가는 느낌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2 2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못배운 사람들이 티를 잘 내요 아는 게 뭐가 있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2 23: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 미친 도라이 다 보겟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2 23: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근데 나도 사교육 빡세고 그 동네에 사는데 진짜 저런 학부모 꽤 있나 봄.쌤들이 가끔씩 하는 얘기 들어보면 진짜 많은 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2021.04.12 23: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래서 집 근처 학원 개원 안하는 13년차 학원 원장 더불어 9-10년차 되면서 바꾼 것 중 하나가 3시 이전엔 학부모 통화 안받기임. (원래는 휴가때 외국 나가서도 학부모 전화 받았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2 22:3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말로 남자한테 앵겨서 술사들고 모텔가는걸 본것도 아니고 쉬는날 혼술하는게 대체 뭐가 문란? 그아줌마는 젊을때 낮에 술마시고 뭘했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2 22:2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학원강사인데 저 엄마는 본인 젊었을 때 행실이 지저분했느... 참.. 아님 보고 자란 게 뭔지 낮에 소주 두 병 사갔다고 문란하다고 말하는 클라스가;;;;;;; 걍 무시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웹툰인기 Update
만화만화 원작 영상화 작품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