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본진이 불렀던 OST 말해줘!!

ㅇㅇ (판) 2021.04.12 11:03 조회6,905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일단 나는 SF9-Love me again !!!!
이거 추천해 드라마 아는와이프 ost인데
진짜 도입부가 미쳤어ㅠㅠㅠㅠ

다들 본진 오에스티 한번씩 말해주구 추천해주고 가!٩( 'ω' )و






서치 좀만 걸게!ㅠㅠ
방탄 더보이즈 세븐틴 조승연 김우석 에이티즈 스트레이키즈 레드벨벳 여자친구 아이콘 비투비 엔플라잉 AB6IX 이은상 정세운 하성운 워너원 김재환

19
5
태그
신규채널
[방탈]
7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2 11:20
추천
7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 은광 현식 성재 알듯말듯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2 11:24
추천
5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왕오왕 이창섭 In your light, 너의 마음이 궁금해, Falling 꼭들어야됨 무조건 들어야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2 11:23
추천
5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웹툰 도굴왕 OST인데 서은광이 부른 너를떠나 꼭들어봐 조오오오올라 좋음 ㅠㅠㅠ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3 20:4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성운 ost 들어봐주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2021.04.13 19: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연히 봄 유주 로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19: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웹드라마 하지말라면 더 하고 19 OST Chocolate-데이식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18: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for you 이거 노래 랩 파트 너무 좋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9: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더보이즈 현재, 뉴, 선우 - 우선순위(런온ost)
처음으로 OST 부른다고 엄청 좋아했었어 노래도 좋구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9: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리스ost 할렐루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9: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현도영 New Love 일진에게 찍혔을때 ost인데 이거 알사람은 알걸?? 노래 개좋고 목소리합 미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8: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만약에, 그대라는 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8: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 도영 마크 baby only you 넘 좋아 ㅜㅠ 꼭 들어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5: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럽미어게인 진짜 띵곡임,, 진짜,,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4: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 태일이 부른 단한사람이란 ost도 진짜 띵곡이야ㅠㅠㅠ!!!! 많이 많이 들어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2: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옹성우 우리가 만난 이야기, 왜 몰랐었을까. 진짜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1: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뉴이스트W - AND I 미스터션샤인OST 드라마는 안봤지만 뮤비보고 노래랑 너무 찰떡이라 좋았음, 개취이기도 했고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1: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친구 유주 - 우연히 봄, secret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1: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 your light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1: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키즈 hello stranger 웹드 ost인데 요즘 날씨랑 찰떡이야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1:0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 your light이랑 force 개띵곡이야 꼭 들어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0:4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키즈 -끝나지 않을 이야기 어하루 ost인데 너무 좋아 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쓰니2021.04.13 0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 마음을 드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0: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태원 클라스-Sweet night 밤에 잘 때 들으면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시간마다 무료+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