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이수만이 제안했으나 거절당한 아이돌 예명

ㅇㅇ (판) 2021.04.12 14:00 조회16,80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에쵸티 토니안 예명 '피클'



토니는 상큼하니까 피클이 어떠니

토니가 피클 광고만 들어올 것 같다고 반대해서 원래 영어이름 토니(앤소니)로 데뷔











 



슈퍼주니어 이특 예명 '강수'



이제 가요계에 강수를 둘 차례라는 뜻

이특이 개명신청해서 '신이' (신이 내린 아이) 제안

이특이 다시 개명신청해서 이특 (이 특별한 아이야)으로 데뷔











 



슈퍼주니어 신동 예명 '우동'



본명에 동이 들어가고 동글동글하게 생겼으니까

신동이 반대하자두번째 예명 '동춘'(재주가 많으니까 유명 서커스단 동춘의 이름에서 따오자) 제안


신동이 '신동'을 제안하자 이수만은 '신돈'을 제안(?!?? ㄴㅇㄱ)

근데 때마침 mbc에서 '신돈'이란 드라마를 하고 있어서 신동으로 최종 결정











 



슈퍼주니어 규현 예명 '귀현'

규현이란 이름이 발음하기 어렵고 너는 귀한 아이니까

옆에서 듣고 있던 매니저가 "선생님 죄송하지만 그건 안될 것 같습니다"해서 본명 규현으로 데뷔











그 외 뜻은 모르지만



 



엑소 세훈 예명 '세울'








 



엑소 백현 예명 '고나우'(관우)







백현 세훈... 
둘 다 본명으로 데뷔해서 천만다행이다




46
4
태그
신규채널
[2013년]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4 10:20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훈 세울이 영어 표기 문자가 서울이랑 똑같아서 취소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5 0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클 우동 ㅋㅋㅋㅋㅋ 장난치는것도 아니곸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0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리 예리 조이 아이린 온유 시우민 이런예명보면 ㄹㅇ찰떡같이 짓는다 싶다가도 저런 일화 보면 엥?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2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너는 귀한 아이니까.... 대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21: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그거 웃겼는데 관우와 수지의 Dream.. 관우의 유엔빌리지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9:2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쥐방울같은 애한테 관우라니. 센스 무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7:5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타 작명센스 어디 안갔네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1:5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수도 괜찮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1:2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울이랑 관우 개구림 진짜ㅋㅋㅋㅋㅋ 라스에서 예명 후보 얘기하는거 보고 기겁함 백현 세훈 예쁜 이름 놔두고 관우 세울이 웬말이야 진짜...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0:2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이수만이는 너무 극과극인 것 같아ㅋㅋㅋㅋ 온유는 이름 겁나 잘 지어줬는데 본문 어쩔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0:20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훈 세울이 영어 표기 문자가 서울이랑 똑같아서 취소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오늘은 너로 정했다
만화봄날의 로맨스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