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난 김정현 불쌍하던데

ㅇㅇ (판) 2021.04.12 14:07 조회36,41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물론 잘못한건 맞는데 서예지아니였으면 그럴일도 없었을거 아니야.. 시간말고 논란있었던 작품 하나도 없었고 다른 작품에서는 출연진들이랑 케미도 좋았구..
서예지한테 스토킹당하고 가스라이팅 당하면서 자기 몸 챙길 기력도 없으니까 정신적으로 문제오면서 그랬던듯

대신 서현이랑 스태프들핮테는 ㅈㄴ 사과해야지
내가 그때 아팠고 내 자신 챙길 힘도 없고 힘들어서 피해줬다고..

138
229
태그
신규채널
[가사맞춰] [미리클들아] [이게모얌]
4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2 22:37
추천
149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아 헛소리 작작해 김정현이 무슨 ai야? 서예지가 입력하면 입력값 출력 되냐??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3 00:22
추천
5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피코작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4.12 14:10
추천
25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맞음 본인이 직접 스토킹 당해본거 아니면 얼마나 힘들었을지 모르지 서예지가 그냥 씹똘추였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05 14: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서예지가 사람 죽이라면 죽였을거임?ㅋㅋㅋㅋ 이것도 가스라이팅이니 불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14: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가 가스라이팅 당한거지 뭐 ㅋ
여자들 공감능력 ㅈㄴ 없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13: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가 불쌍함 ㅋㅋㅋㅋ 걍 은퇴해야함 그딴 정신으로 뭔 배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13: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타까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13:2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 세상에 불쌍할게 없어서 가해자를 불쌍해함??? 조현병 범죄자들도 조현병만 아니면 범죄저지를 일 없었을 텐데 그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12:28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정현 팬은 이제 피해자행세 해야 살 길이라 생각하나보지? 야 그거 찍을 때 스물아홉임ㅋㅋㅋ 그냥 끼리끼리 만난거란다 정상이면 여친이 또라이라 생각해서 헤어지지 그걸 시킨대로 다 하고 보고까지 하고있냐ㅋㅋㅋ 그냥 여친이 너무 좋아서 헤벨레해서 정신 나갔던 애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님 싸이코여친 만나서 지 본분 까먹고 미친짓 한거지 뭘 피해자 코스프레 하고있어 피해자는 서현이랑 스탭들 드라마 관계자들이지 뭐라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2021.04.13 10: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 기사 봤음?

------------------------------------------------------
이와 함께 이진호는 서예지와 관련돼 유노윤호, 손호준, 모 드라마 PD, 김수현과 김수현 사촌형 등을 언급하며 화려한 남성편력을 지적하기도 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3 10: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심지어 시간 촬영초반메이킹보면 서현이랑 사이 괜찮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10:25
추천
1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댓글에 가스라이팅을 그냥 여친한테 휘둘린다고 표현하는 사람들은 가스라이팅이 뭔진 제대로 알고 하는 말이야? 서현한텐 진짜 3일을 무릎꿇고 사과해야하는 거 맞는데 가스라이팅 쉽게 생각하지마 진짜 무서운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10:0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녀 바꿔도 조카 쓰레기고 안 불쌍한데 어떤 배우가 남친or여친이 스킨십 하지말랬다고 직업이 배운데 저럼? ㅅㅂ이건 누가 그랬어도 욕먹을 일 아냐? 뭔 남자여서 여자여서 이ㅈㄹ하고 있어...미쳤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9:23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도 안불쌍함...ㅋㅋ 가스라이팅 어쩌고해도 결국 갑질하고 개지랄한건 본인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8:45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정현 팬들 몰려와서 자꾸 가스라이팅 어쩌구 여론 몰아가려는 거 넘 티난다..ㅋㅋ 제정신 박힌 성인이면 여친이 억지부린다고 그대로 행동하나 그런식으로 핑계대면 제대로 일할 성인이 없겠는데?
답글 0 답글쓰기
2021.04.13 08: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야..니 인생이 더 불쌍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7:36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아무리 호구같고 멍청해보여도 김정현이 여자였으면 불쌍하단 글에 이렇게까지 반대 안 찍힘ㅋㅋㅋㅋㅋㅋ 남자라서 둘 다 똑같다는 소리 듣는 거지 가스라이팅 당한 사람이 여자였다? 오히려 피해자란 소리 듣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5: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덜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4: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누가쓴 책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3: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아닌 척..ㅋㅋㅋ다 티나요 드줌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2:5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나이 쳐먹고 사회생활 그 따위로 한걸 불쌍하다 그러네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2: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스라이팅 당하고 정신적으로 힘든 사람들이 다 남 무시하고, 인사 안 하고, 상대배우한테 인상 찌푸리며 성질내고, 스킨십하고 헛구역질 안 해^^ 그건 그냥 그 사람 인성인거지. 가스라이팅 당하면 뭐 싸가지까지 같이 없어지나?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다큰 성인 남성이 할일못할일 못가리고 ㅂㅅ처럼행동한게 불쌍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무료 & 할인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