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근데 잘웃는애들이 빡돌면 진짜 무서워?

ㅇㅇ 2021.04.13 00:04 조회6,676
팬톡 NCT즌
난 그런애들이 화내는걸 본적이 없음
1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3 15:32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그런 사람들은 그렇게 개빡 돌만한 상황 아니면 화를 거의 안냄 그래서 무서운거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ㅈ2021.04.13 22: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말 안 하는게 더 무섭다고 그냥 표정에서 화났다가 느껴지면 평소랑 다른거 알고 뭔가 더 무서운거같음 ㅋㅋ 화 안내는 사람이 정색하면 진짜 살벌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19:06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 내 친구 시즈니인데 어떤 ㅇㅁ가 와서 도0이 인터뷰 가지고 이거 완전 우리 애들 이야기넹이럼서 애들 욕?하는데 처음에는 웃으면서 그런 의도 아니였어ㅎㅎㅎ 이러다 진짜 15분?? 정도 지나니까 갑자기 욕하면서 아가리 터는거에 미쳐서 ㅇㅁ냐? 이럼서 말하는데 조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15: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맨날 밝다가 개빡쳤다는 거니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15: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15:32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그런 사람들은 그렇게 개빡 돌만한 상황 아니면 화를 거의 안냄 그래서 무서운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15: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때 화난거는 진짜 개빡돈거라. 내가그런경우거든 원래는 온순하게 ㄹㅇ 약간 성격이 나 온순하고 착하고 그리고 잘 열도 안받고 화도 잘안나 근데 개빡친거면 진짜 그렇게 느끼더라 사람들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웃고 우선 화가 잘 안나긴하는데, 싫은 사람 계속 봐야하는 상황에서 스트레스 미치게 오지게 받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그런 경우 많이 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0: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난 실제로 겪었는데 안무서운척하는데 ㅈㄴ 무서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0:0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얼마나 선을 넘었길래 쟤가 저렇게까지...? 이런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0: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 애들이 화낼정도면 상황이 ㅈㄴ 심각한거고 평소에 웃던애가 갑자기 그러면 개무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0: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그렇게 웃고 다니는애가 빡돈거면 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0: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잘 웃는 편인데 화나면 걍 말 없어짐 화를 못 내는 편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0:0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섭기도 한데... 걔를 화내게한 상황이 조카 무서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00: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하지 시도때도 없이 화내는 애가 화내면 무섭냐? 아니자낭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시간마다 무료+
톡커들의 선택
  1. 1 웃긴짤 푸니까 다 들어와 (300)
  2. 2 (추가)37살 무직 여성입니다 (195)
  3. 3 로제 서양에서 인기있나보네 저.. (118)
  4. 4 행복은 앨범 판매량과 비례한다.. (95)
  5. 5 정국 교통사고 불법주차라고 믿.. (121)
  6. 6 남돌 멜론 누적 이용자수 순위 (74)
  7. 7 카톡 망하는 방법 (66)
  8. 8 현재 논란중인 투바투 태현 발언 (36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